중요한건 신고건수네요 ㅎㅎ 그 얘긴 좋게 말하면 대응을 잘했고 수리를 잘 해줬다는 뜻이기도 하구요 나쁘게 얘기하면 실제 결함 건수는 수백배가 넘을 수도 있다란 뜻입니다. 신고없이 해결했기 때문에요~ 하여간 친구넘도 현기에서 일하고 있으니 쉐빠지만 좀 고객과 더 소통하는 회사가 됬으면 합니다. 쉐까면서 현빠는 사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쉐빠지만 진짜 공감.. 하지만 완벽한건 없습니다. 완벽하면 정비업체는 뭐 먹고 살라구요.... 부품업체는요? 보험사도 먹고 살게 없어요... 결함을 최대한 적게 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으면 고객과 좀 더 소통하는 회사였으면 하는 바램이겠지요
보배인들도 많이 정신차렸죠.
1년전에 쉐보레까면 이유없이 욕먹었습니다. ㅋㅋ
같은 값이면 좋은물건을 사는거..
사실상 같은업체라지만 쉐보레 런칭 이전자료라..
근데 저 자료 나올당시만해도 현기차 엄청나게 까이던 시기죠.
지금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욕먹던 시기.
물론 인터넷 세상에서만..
근데 확실한건 인터넷에서 욕하는것 만큼 현기차가 개똥차라면
2~30년 가까이 독점하는게 말이 안되죠.
근데 그 선입견을 갖고도 실제 차살라고 기웃거리다보면 결국 현기차..
대우랑 쌍용은 현대랑 경쟁할 기술력이 안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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