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딸콩이아부지 25.07.18 09:20 답글 신고
    6천이시면..중고보다는 5시리즈 새차는 어떠신지요..?ㅎㅎ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18 09:25 답글 신고
    맥시멈이 6천입니다ㅜ 5시리즈는 현재 마음속에 없네요ㅠ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5.07.18 09:42 답글 신고
    i8은 폭탄돌리기 시점입니다.. 다른 대안 찾아보세요..
    나는 안걸릴꺼야?? 하다가 징징대는 사람 자주 봅니다..

    벨라는 메이커AS가 최대 약점이겠죠..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18 09:56 답글 신고
    현실적인 조언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3 건대청년 25.07.18 11:36 답글 신고
    AMG GT43 모델은 어떠신지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18 12:34 답글 신고
    지티 사삼 좋죠 .. 제가 좋아하는 감성은 아니네요ㅠ
  • 레벨 중위 1 국내산갈치 25.07.18 21:37 답글 신고
    말씀하신 예산이면 벨라 20년식 D300R다이나믹 HSE로 알아보셔요 D240이랑 꽤 차이납니다 정비는 뭐 발품 팔면되고 소문만큼 걱정은 아니에요 대신 지금봐도 고급지게 예쁘잖아요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19 16:09 답글 신고
    굳이 3.0을 타야되나 싶어서요 … 차이가 많이 날까요 ?? 저는 일단 천천히 운행하는 편입니다
  • 레벨 중령 1 그냥막가 25.07.18 21:44 답글 신고
    6천을 쓰는데....지뢰밭을 지나시려고 하네 ㄷㄷㄷㄷ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19 16:08 답글 신고
    I8 선택이 별로인가요 ??
  • 레벨 원사 3 무적엘지트윈 25.07.20 13:21 답글 신고
    10년 가까이 되어가는 10만키로 언저리 차량을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벨라도 랜드로버 잔고장 떠올리면 굳이...
  • 레벨 훈련병 420차주 25.07.21 06:51 답글 신고
    조언 감사핮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