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743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꿈 깨 시 오
둘중 누군지 모르지만
취형 존중^^
근데 감독은....
스페인 사람이야 그렇수 있다지만 , 역사적으로 식민 지배를 당했던 나라 조차도 자랑 스러워 한다????.
문자가 없어서 어쩔수 없이 쓰는거지 그걸 자랑 스러워 할것 까지 있나 싶은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