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Saramim 26.06.16 23:29 답글 신고
    나한테만 그런거면 성희롱일수있지만

    모두에게 그랬다면
    딱히 기분나쁠것도 없을것같은
    답글 0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7 00:55 답글 신고
    사무실 한번 뒤집어 졌나보네ㅋㅋ
    답글 0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16 22:39 답글 신고
    허허
  • 레벨 원수 Saramim 26.06.16 23:29 답글 신고
    나한테만 그런거면 성희롱일수있지만

    모두에게 그랬다면
    딱히 기분나쁠것도 없을것같은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7 00:55 답글 신고
    사무실 한번 뒤집어 졌나보네ㅋㅋ
  • 레벨 상사 3 벌레밥주는흉아 26.06.17 01:03 답글 신고
    내가 하면...그거 아닌가?
  • 레벨 대위 3 CleanClear 26.06.17 02:00 답글 신고
    요샌 불륜이 대세 던데...

    뭐 굳이 세상을 바꾸려면, 외교부 부터 감찰 해야할 거 같은데 ...세종시에선 유명한데 왜들 모르냐고!?

    사실 공무원이 불륜하면 그불륜이 문제가 아니라...도덕성이 문제가 아니라 ...그 불륜을 유지하기 위해 온갖 비리의 온상이 되게 하니 문제...

    그걸 대통령을 비롯 나름 나라를 위해 일한다는 헛소리 하는 위정자들이 모르네 ~?!

    나라를 제대로 세울려면, 불륜하는 공무원 부터 없애면 반이상이 정화된다네...

    어쩌다가 공무원들 끼리끼리 불륜하는 게 아무렇지 않은 나라가 되버린건지;;;일단 세종시만 털어도 적당히 정신 차린 척을 할텐데 ;;
    .
    불륜...그자체는 문제는 아니지. 대세(?)기도 하고 발정나서 결혼한것들이 결말이 그런게 당연한데 그로인해 분란이 생기지 업무 차질 있지, 회사,청사 개판되지, 공무원은 당당하게(?)이혼 안하고 두집 살림해야 하니 잿밥에만 신경쓰지...

    외국 처럼 당당하게 이혼 하고 하면 누가 뭐라 그러냐고(?!) ~~~ 돈 없는 그지 섹희들이 싼맛에 하는 불륜하는 거 국가적 차원에서 근절할때 !!! 민폐니까!!!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6.17 02:34 답글 신고
    불륜으로 팀이 폭파됬다보죠.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17 03:48 답글 신고
    공무원들 중 일부겠지만...

    내 사무실 건물의 오른쪽엔 10차선이 있고,
    그다음엔 도청 건물이 떡~ 하니 있음.

    내 사무실 건물의 왼쪽엔 모텔이 4~5개 있음.

    내 자리에 앉아있으면...
    모텔 주차장입구가 보이고, 도청 입구도 애매하게 보임

    아침 7시30분쯤 사무실 도착해서, 커피 한잔 빨면서 창문밖을 바라보면...

    그 이른아침에 모텔 주차장 들어가는 차들이 ㅋㅋㅋ
    조금 있으면, 차량 빠져나와서 도청 들어감.

    아침부터 다들 바쁘게 산다 ㅉㅉㅉ
  • 레벨 상사 3 오늘도내일도화이팅 26.06.17 07:01 답글 신고
    사진 좀 찍어봐요
    도청 뒤집어질라ㅋ
    이건 방송감이네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17 06:39 답글 신고
    아줌마 좀 치나보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17 07:17 답글 신고
    안 걸리면 됩니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17 08:44 답글 신고
    아줌니가 외모가 좀 되는듯
  • 레벨 소위 2 아빵아빵 26.06.17 08:51 답글 신고
    불륜으로 회사가 한번 크게 뒤집어졌었나보네요...ㅋㅋ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7 09:09 답글 신고
    크게 뎠네뎠어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17 10:01 답글 신고
    잠이 덜깻나 입싸로 보고 들어왔네....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6.17 11:30 답글 신고
    불륜할생각자체가 없다면 기분나쁠일인가?
    절도금지서약 쓰라고해도 기분나뻐하겠는데 잠재적도둑취급했다고
  • 레벨 중사 2 승지원앱 26.06.17 14:15 답글 신고
    딱히 질리는게 없다면 아무런 문제 없는데요...
    도둑이 제발저리는게 아닐까요? 불법적인것을 하라는 것도 아니고

    절도 횡령 금지랑 같은거죠
  • 레벨 상사 1 오늘도또달린다 26.06.17 16:42 답글 신고
    보통 회사에서 지들끼리 붙어 먹고 불륜해도 사내 징계안하는 경우 많습니다. 왜? 불륜하면 안된다는 사내 규정이 없고, 그 규정에 동의한 적이 없으니 붙어 먹는 놈들 징계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런데, 지들 붙어 먹었다고 소문나면 쪽팔린다고 둘다 그만 두니 회사입장에서는 그냥 정조대 채워 놓는게 이익이죠.

    그런 것 미연에 방지하는 서약서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