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그리운김희수개고기 26.06.17 00:00 답글 신고
    저런 인간을 뽑는 3끼들이 무뇌 3끼들
  • 레벨 대령 1 Pornhub 26.06.17 00:24 답글 신고
    간염이 뇌로 전이
  • 레벨 대장 피아노선율 26.06.17 00:28 답글 신고
    이정도는 해야 극우에서 인정받는구나..
  • 레벨 대위 1 peaceall 26.06.17 00:49 답글 신고
    미친 새끼..
  • 레벨 상사 1 뺙울희 26.06.17 00:51 답글 신고
    저게 경상도 인간들 본심입니다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17 01:17 답글 신고
    군대도 안다녀온 새끼가 싸가지도 없네
  • 레벨 상사 2 꿍달 26.06.17 01:37 답글 신고
    대통령께서도 안가셨습니다.... 군대 이야기는 자제를하시는게...
  • 레벨 상사 1 중국박멸 26.06.17 05:59 신고
    @꿍달 부동시는???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17 06:33 신고
    @꿍달 군대는 안갖다왔지만
    우리군의 존재 이유자체를 알고 있는분인거 같은데요
    그래서 평화를 외치며 평화를 위한
    강력한 국방력을 갖고자 하는거 같네요

    그에반해 선제타격을 외치고
    자신의 권력유지를 위해 국민의 목숨을 담보로
    적의 도발을 유도하던 멧돼지 새끼도 있었죠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36 신고
    @꿍달 ````````````````````````````````````````````````````````
  • 레벨 상사 2 꿍달 26.06.17 13:30 신고
    왜케 화나셨지? 못간거 이야기 했더니 일베니 뭐니 하는거보니까 웃기네요 그냥 못간거라 이야기 했는데 왜케 부들거리세요? 우상숭배 하세요?
    신천지도 아니고 일베도 아니고 윤석렬이는 제일극혐합니다 사실을 이야기 해도 ㅂㄷㅂㄷ 거리는거 보니까 보배도 이제 극좌화 다 됐네요 진실에 화내는거 보니 극우랑 다를게 뭡니까?
  • 레벨 대령 3 왕존슨백형 26.06.17 01:31 답글 신고
    경상도 새키들 좋아 죽네
  • 레벨 중사 3 똔띠거북이 26.06.17 05:39 답글 신고
    경상도새키인데 안좋아요. 내가 김해을 이라 얼마나 다행인지
  • 레벨 소위 2 바지나똑바로입어라 26.06.17 09:15 신고
    @똔띠거북이 개깡촌 김해 ㅋㅋㅋ
  • 레벨 소장 레메케이 26.06.17 02:12 답글 신고
    진짜 심하게 한심하다
  • 레벨 중장 왕따올빼미 26.06.17 02:45 답글 신고
    대통령한테 저래도 멀쩡한 자유민주주의에 감사해라
  • 레벨 중령 3 정신병자 26.06.17 02:46 답글 신고
    왜저리 유치하냐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7 02:59 답글 신고
    야 !
    저런게 무슨
    나라의 운명이 걸린 일을 좌지우지하는 국회일을 하냐 ?
    니미.
    하는 거라고는 말도 안되는거로
    여당인사 씹기나 하는 미필새ㄲ가 무슨 나랏일을 한다고
    깝죽대냐 말이다.
    저런 덜떨어진 새ㄲ를 뽑아놓은 개돼지들은 또 좋다고
    잘한다고 낄낄거리겠지 ㅂㅅ새ㄲ들.
  • 레벨 준장 신강남터프가이 26.06.17 03:46 답글 신고
    일병 이병 삼병 병장...이런새끼임...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17 03:59 답글 신고
    간염수괴 새끼가 뭐래냐.

    일병 이병 ㅋㅋㅋ 하는 넘이
  • 레벨 중위 1 태클동자 26.06.17 05:18 답글 신고
    아이고 유치해.. 애새끼도 아니고~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17 05:26 답글 신고
    일병 이병 삼병 사병
  • 레벨 상사 3 아무도모른다 26.06.17 06:07 답글 신고
    윤가한텐 찍소리도 못하던게
  • 레벨 중장 요즘차너무비싸 26.06.17 06:53 답글 신고
    국힘은 윤석렬 계엄 성공해서
    북한 김정은한테 받치려고 했는데
    그걸 못 해서 ...ㅋ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17 07:12 답글 신고
    간염이 이렇게 무서운 거군요
  • 레벨 일병 똥파리킬러 26.06.17 07:21 답글 신고
    진짜 인간왜저러냐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6.06.17 07:23 답글 신고
    한없는 가벼움...
  • 레벨 대령 1 발냄새로살인해봤나 26.06.17 08:04 답글 신고
    초딩들도 안하는 장난을...
  • 레벨 병장 기똥아빠 26.06.17 08:16 답글 신고
    군대 계급도 모르는 새끼가..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17 08:19 답글 신고
    지역구 수준에 딱 맞는놈 뽑아놨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17 08:40 답글 신고
    생긴거로도 뭐라 하고 싶음..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17 08:44 답글 신고
    간염이 정말 위험한 질병이었어
  • 레벨 하사 2 서산디바 26.06.17 08:55 답글 신고
    저런거 뽑아주는 동네가 있다는게 개탄스럽다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17 08:57 답글 신고
    도대체 주진우가 뭘할줄안다고 국회의원이냐 ㅡㅡ
  • 레벨 중위 3 연사랑0402 26.06.17 09:03 답글 신고
    정신연령이 촉법이냐?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26.06.17 09:10 답글 신고
    얘 일베 하는거 아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여주정 26.06.17 10:34 답글 신고
    왜 저짝에는 유치하고 찐따같은 무뇌들이 점점 많아지는지 이해가 안간다.저짝에도 좀 사람다운 정치인다운 정치인이 나와서 서로 경쟁해야 살기좋은 나라가 되는건데.....
  • 레벨 소령 2 RS4Top 26.06.17 10:40 답글 신고
    일베나 할 짓을.. 조롱 하고 있네
  • 레벨 준장 WVIP 26.06.17 11:03 답글 신고
    수준이..저런사람이 검사였다는게...참 씁쓸하네
  • 레벨 대령 2 요리보고 26.06.17 11:09 답글 신고
    촉법소년들도 저딴짓은 안하겠다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17 15:54 답글 신고
    에혀... 저런 게 국회의원을 한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