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호봉 nc다이노스nc 26.06.16 23:48 답글 신고
    무지하면 저렇게 인생을 갈아
    넣게 됨! 인생은 실전이다!ㅋㅋ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16 23:51 답글 신고
    종교가 이렇게 무서운거
  • 레벨 상병 푸리에마스터 26.06.16 23:51 답글 신고
    대체 왜 성조기를 가지고 오는 거야?? 우리나라에서 태극기보다 성조기를 더 많이 보는듯하다...
  • 레벨 대위 1 토미고 26.06.16 23:54 답글 신고
    미국간첩이야?
  • 레벨 준장 다른날 26.06.17 00:06 답글 신고
    빤스교인가?
  • 레벨 대령 2 TheBeing 26.06.17 00:20 답글 신고
    너였냐??? 마지막 하나가??? 잘 가라...
  • 레벨 하사 1 부울산 26.06.17 00:20 답글 신고
    무슨 권리로 검문검색을 하는건지.. 계엄 터졌으면 진짜 신나게 검문받고 쳐맞았겠네
  • 레벨 일병 급등샷 26.06.17 00:30 답글 신고
    저 젊은 애들도 피해자이긴 함,
    물론 피해자라고 다 용서받을수있는건 아니지만,

    리박 명박의 국정원 군사이버 사령부 신천지 통일교 조중동 한매협 skbs
    등등 아직 세상을 깊이 있게 이해할수 없고 젊은 혈기에 정의감은 넘치고
    이런 애들을 저렇게 전문적으로 대한민국에 음지 양지 온오프라인 할것없이
    수많은 총보다 무서운 펜들이 작업을 했는데 저딴 정신병자 안되고
    멀쩡하게 살아가는게 쉽겠습니까

    안그래도 10대20대는 지구 역사상 어떤 시절에도 세상에 대한 부조리와
    분노로 가득한데 그걸 이용하고 한국의 경쟁사회에서 자란 심리를 잘만
    이용하면 어렵지 않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쮸우우우우운 26.06.17 07:32 신고
    @espkh3 뭐가 문제죠? 젊은이들 무작정 옹호도 아니고 걱정하는 글들이 많은데???
  • 레벨 상사 3 쮸우우우우운 26.06.17 07:27 답글 신고
    맞는 말인데 왜 이리 비추만... 쓴 글이나 댓들도 지극히 정상적이신데
  • 레벨 대장 espkh3 26.06.17 08:25 신고
    @쮸우우우우운 쮸운님 댓글보고 다시 정독해보았습니다. 제 판단 미스였음을 인정합니다.

    댓글은 삭제하였습니다.

    좀 더 신중히 살피겠습니다.
  • 레벨 원사 3 뚜기뚜봐 26.06.17 00:39 답글 신고
    우동도 아니고;;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17 01:13 답글 신고
    대법원 습격한놈들 집행유예 받고 풀려나는 거 보면 저 애도 집핸유예 나올듯. 민사는 아예 걸지도 않을 거고. 사법개혁없이는 일반국민이 생각하는 정의는 판타지입미다.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17 01:27 답글 신고
    만약 법적 처벌이나 민사로 가면
    저기 모인 사람들이 도와줄거 같죠?
    그 때 다 남인척 할겁니다
  • 레벨 소장 인스턴트누들 26.06.17 02:28 답글 신고
    인생 난이도 급상승 ㅊㅋ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17 03:15 답글 신고
    또 애국청년 하나 탄생했네.
    도대체 저 대가리에는 뭐가 들어있을까 ?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17 03:33 답글 신고
    질질짜겄네
  • 레벨 대위 3 그런거없어 26.06.17 03:53 답글 신고
    이해를 못하겠네 ㅋㅋ 저기서 왜 인생을 낭비하지
  • 레벨 소령 2 눈팅만XX년 26.06.17 04:14 답글 신고
    개독이.이래서 위험함 병이야 병 정신병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6.17 04:56 답글 신고
    어른 인생 시작하는 20대들아~ 니들 민증에 빨간줄 가는거 좆도 아니게 보는 모양인데..
    집이 존나게 갑부 아니면 그대로 나락인거 제발 알고 행동해라.. 모르겠으면 그냥 집에서 나오지마라ㅠㅠ
    벌금 처맞은 것까지 니들 이력에 다 남는다.. 회사가 사회가 그렇게 만만해 보이니?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6.06.17 08:12 답글 신고
    딸아이를 향한 위협으로, 시비생겨 서로 고소 갔다가, 거 뭐냐 검사가기전에 양쪽 합의 함.
    그런데... 회사에서 Apec카드 받으려 전과조회 하니 뜸....
    회사에서 개쪽당함....
  • 레벨 중장 IAMFINE 26.06.17 06:32 답글 신고
    개독일까? 신천지일까??
  • 레벨 대령 3 003562 26.06.17 07:16 답글 신고
    가지말란 가자지구 간 그여자가 위대해 보일지경이네 ㅋㅋ
  • 레벨 중장 점벌레 26.06.17 11:49 답글 신고
    ````````````````````````````````````````
  • 레벨 원사 1 맥가이버김 26.06.17 07:25 답글 신고
    선처 없이 처리 해라.
  • 레벨 원사 3 슈퍼보이필립스 26.06.17 07:37 답글 신고
    ㄱㅐ고기 여친?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6.06.17 08:09 답글 신고
    저거 하는 짓이 딱 개종교 같던데,,,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17 09:08 답글 신고
    아니 근디
    도대체 왜 저래는거래요???
    외요??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17 10:40 답글 신고
    신천지냐 통일교나 전광훈파냐?
  • 레벨 소위 3 첫사랑교회오빠 26.06.17 10:42 답글 신고
    성조기두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17 14:33 답글 신고
    바퀴벌레처럼 한마리도 남김없이 알도 낳지 못하게 소각해야 됨
  • 레벨 원사 3 땡글이2 26.06.17 16:05 답글 신고
    잘가라
    물론 그래도 반성 안하겠지만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17 17:30 답글 신고
    신천지인지 통일교인지 전광훈교인인지 전한길네교인인지 궁금하구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