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9730
실형받고 나와서도 유일하게 후회하는게
해외서버에 올렸으면 안잡혔을거라는데....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짜잘한 거에 경찰들이 잘 안하려고 해서 그렇지..
사람들이 일베 아버지 죽었네..잘죽었네..
누가 죽으라 그랬어?
그러면서 춤추면서 조롱하고..인터넷에 조롱글 남기면 표현의 자유인거지?
아.. 외국 서버에..
저런 자식새끼를 보는 부모님이 얼마나 가슴에 통증이 느껴지고,
없던 병도 얻을까 싶다.
부모도 뻔함
일베는 인성,사회성둘다문제니까부모책임이 맞아요
저런게 살아서 나불거리는걸 볼수 있으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