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 너그 얘기 한다
일베 이즈 백 이란다
좋겠다 빙신들아~~~~~
ㅋㅋㅋㅋㅋㅋ
조회 4,141 |
추천 137 |
2026.06.16 (화) 22:22

MBC에 너그 얘기 한다
일베 이즈 백 이란다
좋겠다 빙신들아~~~~~
ㅋㅋㅋㅋㅋㅋ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공중제비 돌 새키들임 저거 뉴이재명 그룹 = 일베 이새키들요
공중제비 돌 새키들임 저거 뉴이재명 그룹 = 일베 이새키들요
특질계넨능력자
가입일
2025.06.04 | 최종방문 2026.06.16
활동지수
레벨 대위 2 | 포인트 16,813
작성글
게시글 465 | 댓글 1,623
https://www.bobaedream.co.kr/mycommunity?cid=b3BocWFvcGhxa29waHFhb3BocWtvcGhxcm9waHFrb3Boc2xvcGhzbA%3D%3D&lo=40&or_where=cmt&or_gu=10&or_se=desc&s_code=&pagescale=&viewtype=&cpage=&flag=&ubd_no=&mcmd=&ctb=uni_cmt_2606&s_select=title&s_key=
.
오늘 잠실 갔는데 라면 국물 다 떨어졌어?
굶었어?
전화는 받았냐?
어디로 오래?
혹시 063 번호로 전화 왔어?
가족이 전부일베냐? ㅋㅋㅋㅋ
이런 욕설글이 어떻게 베스트를 가지?
B 북한
C 차이나
답댓글 쓰면 일베
여기 왜 기웃거리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