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몇살?
2,30대 애들?
넌 최소 40살 이상 이란 말 이겠지?
너 2,30대 일때 애 였냐? 너와 생각이 다르면 개코도 암것도 모르는 애새끼들이란 말이냐?
지난 선거에 유시민과 김어준과 최욱이 민주 진보 진영에 악영향을 준거 맞아.
그놈의 조국 당선 시킬려다가...
조국이 뭔데 그렇게 당선 시켰어야 했냐.
조국이 뭔데 그렇게 합당을 하려고 했어야 했냐.
뭐냐 조국이.
조국이 유죄라고 딸 조민이 유죄라고 아들 조원이 유죄라고 와이프 정경심이 유죄라고 대법원 판결이 났어.
그래, 다 뭐 교육시스템이 엉망이라서 그때 비슷하게 봉사시간 채우고 외부기관 표창장 때문에
어거지로 활동하고 했던거 다들 그랬던거 인정 한다.
그렇다고 해서 법학자가 대학교수가 자기 자녀들에게 그런식으로 온갖 혜택과 이득을 챙겨 줫던거
옳은 일은 아니잖아?
근데 그런일들을 가지고 언제까지 피해자라고 위로해 달라고 하고 보상을 해달라고 하고 언제까지
보상하고 위로 하고 혜택을 또다시 받아 가야 되냐.
이런게 2,30대가 조국일가 싫어 하는거에 바탕이야.
사면 받고도 바로 그 다음날 인가 김어준 방송에 출연해서 나눈 대화가 다음 대선에 출마 하냐?
기본적으로 대통령에게 사면에 대한 감사 인사는 제대로 하고
김어준이가 대권에 대한 질문을 해도 아직은 그런 생각 할때가 아니다
현재는 이재명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 줘야 한다 라고 말만 했어도 이정도로 비난은 받지 않았어.
이번 평택 선거도 조국이 왜 평택에 출마 했겠냐.
그저 쉬운곳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된다고 생각 했겠지.
김용남만 그렇게 공격을 하고 죽쒀서 개주는 꼴을 만들고
아니냐?
수권당의 리더가 왜 이재명 대통령이야.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 하다며?
그럼 지가 잘 해야지 왜 대통령에게 개소리를 하냐.
정청래 당권은 8월까지고 국회의원은 2년 남았고 대통령 임기는 아직 4년 남았다.
정신 분열? 현생을 살아? 벌레?
아주 개지랄을 해라.
논점이 뭔지 원인도 흐름도 파악 못하는게 뭔 2,30대 애들?
가서 니 새끼나 잘 키워.
나도 나이 50넘어서 2,30대가 왜 저러나 했어
니 혼자서 저런 병신들 이라고 병신 같은 생각 하고 비난 하지 말고
그들하고 대화를 하고 이해를 할려고 노력을 해.
오늘 뉴스에 국짐당이 민주당 지지율 보다 높게 나왔다고 하더라.
그럼 국민들이 다 미친놈이냐?
왜그런지는 알아야지.
에혀 미친.
@골드핸즈 나름 논리적인척 하며 쓴글이라 댓글 단다 조국혁신당이랑 합당은 왜 하면 안되는거야? 조혁당 출발이 윤정권 최전방에서 때려잡아줄 세력이 필요해서 민주당 지지자들이 원내정당 만들어준 정당이고 이는 지지세력이 거의 같은 차원이니까 이재명 정권 들어섰을때 합당해서 파이 키우고 지선 공천에서도 교통정리 할수 있는 기회였는데
결국 원팀은 개나주고 지 밥그릇 걱정한놈들이 반대질 해서 무산된거고 그 지 밥그릇 걱정하던것들이 하고다닌짓 보면 결국 같은진영 스피커들 까고 다니고 문조털래유라는 멸칭 만들고 갈라쳐댄거 아니냐?
어차피 전당대회 얼마 안남았고 결과 나오면 누가 옳았는지 나오겠지? 근데 정청래가 문제니 이재명이 문제니 지껄이지좀 마라 둘다 민주당 재산이고 둘다 민주당이라 선출된 사람들이야
@BH로뚱
1.조국당과 왜 합쳐야 되는지 이유를 말해라.
2030 지지율 제로.
전체 연령대 지지율 2%
조국 사면때 이재명,민주당 지지율 폭락.
2.윤정권 최전방에서 때려 잡아줄 새력?
윤정권 누가 때려 잡았냐?
계엄 해산 누가 했냐.
윤석열이 탄핵 누가 했냐.
그렇게 원내 정당 만들어 주니까
땅집고 헤엄 칠려고 평택에 출마 했지.-부산 북으로 갔어야 졌어도 명분이 있는 거였다.
합당해서 파이가 안커 진다.
민주당 지지하던 중도 빠져 나간다.
어짜피 민주당 지지,진보 세력 이였다.
3.원팀? 개나 주고 밥그릇 뺏어간 쪽이 조국과 조국당 이다.
문재인,유시민,김어준,정청래,최욱 아니였으면
민주당 후보 김용남이 당선이였다.
4.대통령에게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고 말한 여당대표?
민주당 재산? 민주당 대표가 선거를 망치고 전 대통령이 선거에 개입을 하고
민주당 출신 현 대통령에게 정권이 짧니 기니 하는건 되고
지지자들은 아가리 닥치고 있어라?
그것들은 재단은 유족의 것이 아니니
유족은 빠져있으라 하고
그럼 누굴위해서?
왜 선거 진 것을 유시민 형님 탓을 합니까? 그 분은 민주당원도 아니고 정치인도 아닌데? 애초 부터 일베들은 싫어한거고.
그냥 이재명,정청래가 정부,수권 당의 리더면 그 둘 탓 아닐까요?
왜 정신분열을?? 현생을 사십시요. 뉴이재명 벌레님들아 혹시 니들 일베?
2,30대 애들?
넌 최소 40살 이상 이란 말 이겠지?
너 2,30대 일때 애 였냐? 너와 생각이 다르면 개코도 암것도 모르는 애새끼들이란 말이냐?
지난 선거에 유시민과 김어준과 최욱이 민주 진보 진영에 악영향을 준거 맞아.
그놈의 조국 당선 시킬려다가...
조국이 뭔데 그렇게 당선 시켰어야 했냐.
조국이 뭔데 그렇게 합당을 하려고 했어야 했냐.
뭐냐 조국이.
조국이 유죄라고 딸 조민이 유죄라고 아들 조원이 유죄라고 와이프 정경심이 유죄라고 대법원 판결이 났어.
그래, 다 뭐 교육시스템이 엉망이라서 그때 비슷하게 봉사시간 채우고 외부기관 표창장 때문에
어거지로 활동하고 했던거 다들 그랬던거 인정 한다.
그렇다고 해서 법학자가 대학교수가 자기 자녀들에게 그런식으로 온갖 혜택과 이득을 챙겨 줫던거
옳은 일은 아니잖아?
근데 그런일들을 가지고 언제까지 피해자라고 위로해 달라고 하고 보상을 해달라고 하고 언제까지
보상하고 위로 하고 혜택을 또다시 받아 가야 되냐.
이런게 2,30대가 조국일가 싫어 하는거에 바탕이야.
사면 받고도 바로 그 다음날 인가 김어준 방송에 출연해서 나눈 대화가 다음 대선에 출마 하냐?
기본적으로 대통령에게 사면에 대한 감사 인사는 제대로 하고
김어준이가 대권에 대한 질문을 해도 아직은 그런 생각 할때가 아니다
현재는 이재명 대통령에게 힘을 실어 줘야 한다 라고 말만 했어도 이정도로 비난은 받지 않았어.
이번 평택 선거도 조국이 왜 평택에 출마 했겠냐.
그저 쉬운곳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된다고 생각 했겠지.
김용남만 그렇게 공격을 하고 죽쒀서 개주는 꼴을 만들고
아니냐?
수권당의 리더가 왜 이재명 대통령이야.
정청래가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 하다며?
그럼 지가 잘 해야지 왜 대통령에게 개소리를 하냐.
정청래 당권은 8월까지고 국회의원은 2년 남았고 대통령 임기는 아직 4년 남았다.
정신 분열? 현생을 살아? 벌레?
아주 개지랄을 해라.
논점이 뭔지 원인도 흐름도 파악 못하는게 뭔 2,30대 애들?
가서 니 새끼나 잘 키워.
나도 나이 50넘어서 2,30대가 왜 저러나 했어
니 혼자서 저런 병신들 이라고 병신 같은 생각 하고 비난 하지 말고
그들하고 대화를 하고 이해를 할려고 노력을 해.
오늘 뉴스에 국짐당이 민주당 지지율 보다 높게 나왔다고 하더라.
그럼 국민들이 다 미친놈이냐?
왜그런지는 알아야지.
에혀 미친.
결국 원팀은 개나주고 지 밥그릇 걱정한놈들이 반대질 해서 무산된거고 그 지 밥그릇 걱정하던것들이 하고다닌짓 보면 결국 같은진영 스피커들 까고 다니고 문조털래유라는 멸칭 만들고 갈라쳐댄거 아니냐?
어차피 전당대회 얼마 안남았고 결과 나오면 누가 옳았는지 나오겠지? 근데 정청래가 문제니 이재명이 문제니 지껄이지좀 마라 둘다 민주당 재산이고 둘다 민주당이라 선출된 사람들이야
1.조국당과 왜 합쳐야 되는지 이유를 말해라.
2030 지지율 제로.
전체 연령대 지지율 2%
조국 사면때 이재명,민주당 지지율 폭락.
2.윤정권 최전방에서 때려 잡아줄 새력?
윤정권 누가 때려 잡았냐?
계엄 해산 누가 했냐.
윤석열이 탄핵 누가 했냐.
그렇게 원내 정당 만들어 주니까
땅집고 헤엄 칠려고 평택에 출마 했지.-부산 북으로 갔어야 졌어도 명분이 있는 거였다.
합당해서 파이가 안커 진다.
민주당 지지하던 중도 빠져 나간다.
어짜피 민주당 지지,진보 세력 이였다.
3.원팀? 개나 주고 밥그릇 뺏어간 쪽이 조국과 조국당 이다.
문재인,유시민,김어준,정청래,최욱 아니였으면
민주당 후보 김용남이 당선이였다.
4.대통령에게 정권은 짧고 국민은 영원하다고 말한 여당대표?
민주당 재산? 민주당 대표가 선거를 망치고 전 대통령이 선거에 개입을 하고
민주당 출신 현 대통령에게 정권이 짧니 기니 하는건 되고
지지자들은 아가리 닥치고 있어라?
한마디만 한다 지랄하지 마라.
니 같은 것들이 민주 진보세력을 망치는 것들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