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팥팥팥㈜ 24.06.25 15:05 답글 신고
    박사학위도 없는 인간이.. 연구는 개뿔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갓데밋 24.06.25 15:14 답글 신고
    운전스타일이 곧 주님 만나러 가겠네요...
  • 레벨 소위 3 보비보비부비 24.06.25 15:17 답글 신고
    ㅋ 안 믿어서요. 차단 할게요. ^^
  • 레벨 하사 1 빗산오빠 24.06.25 15:30 답글 신고
    님같은 운전스타일이 주님곁으로 보내지만 않으면 갈 일 없을 듯.
  • 레벨 소위 3 보비보비부비 24.06.25 15:31 신고
    @빗산오빠

    한국말 참 어렵네요. 이해가 안됩니다...;;
  • 레벨 대장 상품권보내는드릴께 24.06.25 15:32 답글 신고
    연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보비보비부비 24.06.25 15:33 답글 신고
    님도 제 연구 대상이세요 ^^
  • 레벨 중령 2 차박캠핑 24.06.25 15:50 답글 신고
    뒤에 덤프오면 듁음
  • 레벨 대위 3 미충겡이 24.06.25 17:13 답글 신고
    딜레마를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속도제한을 더 낮추는게 답이라 생각합니다.
  • 레벨 소위 3 보비보비부비 24.06.25 17:52 답글 신고
    효과는 있겠지만, 속도제한과는 관계 없습니다. 저 상황 제 속도도 60이었지만 별 문제 없이 멈췄습니다.

    - 60일 때 안전거리 약 3~40만 지키면 가야할 차량과 서야 할 차량은 명확히 알 수 있습니다.

    지금도 속도를 낮춤으로 인한 실질적 비용손실(60보다는 50이하일 때, 연료가 더 많이 소모됩니다. 즉, 환경에도 악영향이고, 경제에도 매우 좋지 않습니다.) 사회적 비용손실(도로에서 소비하는 시간이 증가하는 만큼 사람들의 시간이 사라지는 것이고.... 그 비용은 상상하기 어려운 천문학적 비용의 손실입니다.)이 너무 큽니다.

    - 이런 저런 비용을 감안한다면, 속도를 더 낮춰야 한다면, 어쩌면 승용차 통행을 제한하는 게 우선입니다. 지금도 그런 곳이 많지만, 어짜피 자전거로 다니는 게 훨씬 빠를 지도 모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