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그 아저씨 닉네임 바꿔서 다시 왔네 ㅋㅋㅋ 자기 영상으로 안되니까 이제 남의 영상으로 하네 ㅋㅋ 아저씨 영상의 마지막에 시동 끄려고 할때 띵 띵 경고음 소리 그게 바로 증거야 아저씨가 내리막길에서 N 놓고 엑셀 밟은 증거 ㅋㅋㅋ 아저씨 시동 끌때 모니터에도 기어 N 으로 돼있다고 떳을꺼야 진짜 못본거야 기억에서 지운거야? 이거 edr에 다나와 ㅋㅋㅋ 뉴스 인터뷰 까지 하고 참 대단하네요 ㅋ 아 아저씨 국과수에서 페달오인사고로 이미 결론 나왔다며? ㅋㅋ
아까 그 아저씨 닉네임 바꿔서 다시 왔네 ㅋㅋㅋ 자기 영상으로 안되니까 이제 남의 영상으로 하네 ㅋㅋ 아저씨 영상의 마지막에 시동 끄려고 할때 띵 띵 경고음 소리 그게 바로 증거야 아저씨가 내리막길에서 N 놓고 엑셀 밟은 증거 ㅋㅋㅋ 아저씨 시동 끌때 모니터에도 기어 N 으로 돼있다고 떳을꺼야 진짜 못본거야 기억에서 지운거야? 이거 edr에 다나와 ㅋㅋㅋ 뉴스 인터뷰 까지 하고 참 대단하네요 ㅋ 아 아저씨 국과수에서 페달오인사고로 이미 결론 나왔다며? ㅋㅋ
@첼시FC EDR 기록이 급발진 증거라고 글 작성했는데
5초간 엑셀 개도율 100%,
5초간 엔진 RPM 4,200 (뒷부분은 기억아 안나네요.. 일단 4,200은 넘었음..)
5초간 시속 23KM/HR..........
엑셀이 100%로 열렸는데 RPM도 높지 않고, 차량 속도도 높지 않으니 급발진이다 라고 주장했어요..
그래서.. 디젤이라 4,200 이상이면 레드존에 임박한거고, 차량 속도가 낮은건 D단에 물린게 아니라
중립이라는 증거 아니냐.. 그냥 중립이라 내리막길 흘러 내려가는 거고 브레이크가 아니라 엑셀 밟은거다
라고 했더니 글 지우고 닉넴 바꿨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글쓴이 아이디 클릭해서 작성글 보기 후 작성댓글 보기 하면... 다른 분 글에 댓글 단거 하나
나옵니다.. 원래 아이디 '정의는xxxxxx' 일때 작성한거.. ㅋㅋ
저 쿠키 뉴스인가 뭐 듣보잡 뉴스얘들은 검증이라는건 안 하고 그냥 상대방이 주장하는 거는 그냥 다 보여 주는 그런 뉴스인가 보네 브레이크가 계속 작동 안하다 충격 순간에 잠깐 작동했다고 하네 ㅋㅋ 아저씨 그런 거를 관성이라 그러는 거야 차가 정면을 때려 박으면 관성에 의해서 실내에 있는 것은 앞으로 쏠리거든 브레이크 페달은 다시방 천장에 살랑살랑 달려 있는거라 앞으로 쏠려서 브레이크등 스위치가 잠깐 떨어져서 잠깐 on 이 되지. 이 말은 바꿔 말하면 충격하는 순간에 아저씨 발은 브레이크에 없었다는 이야기지 ㅋㅋ
이런 거까지 생각할 필요도 없이 앞차 때려 박고 나서도 엔진 공회전하는데 시동 끄려고 계속 그러잖아 근데 차가 띵 띵 거리잖아 P 로 바꾸고 시동 끄라고 그건 아저씨 발이 계속 엑셀 위에 있었단 이야기야 아저씨는 중립에 두고 때려 박고 나서도 20초 넘게 엑셀을 여러차례 누르고 있었어 ㅋㅋ 그리고 난 솔직히 아저씨는 이거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해 솔직하게 말하면 지금까지 자신이 해온 이야기가 다 무너지니까 끝까지 거짓말로 일관하는 거지 이미 국과구에서 중립상태페달오인사고로 결론이 나왔더라도 끝까지 우기면서 민사소송해서 지더라도 나는 소송까지 했고 억울하게 졌다라고 주변에 이야기할 수 있으니까 내가 사실은 중립에 두고 엑셀을 밟고 있었다 라고 이야기하는 순간 아저씨는 주변에서 어떤 비난을 들을지 상상이 되거든 그러니까 솔직하게 얘기 못 하는 거야 거짓말 이라는 거는 원래 솔직히 말할 용기가 없어서 거짓말을 하는 거거든 근데 인간은 원래 이렇게 다나약해 나는 아저씨 이해해 그러니까 스스로에 대해서 너무 상심하지 말고 잘 해봐. 어쩌면 이렇게 거짓말하는 것이 아저씨 스스로를 지키는 길일수도 있으니
인터뷰 다시 보니까 페달 밟는 소리가 웅웅이 아니고 탁탁이어서 브레이크라고 생각한거야? 난 또 브레이크하고 엑셀타격음 구분할 수 있는 소머즈 귀가 있나 그랬지 안타깝다 안타까워 디젤차는 잠깐 밟았다 뗀다고 엔진이 웅웅 거리지 않아 디젤차를 타고 있으면서도 그걸 모르고 있었어 2초 정도는 밟고 있어야 웅 하기 시작한다고 ㅋㅋㅋ
아저씨가 급발진 이라는 주장에 힘을 받고 싶으면 영상앞부분1분정도, EDR, CCTV영상, 뒷차블박영상 이렇게 4개 올려봐요 CCTV영상 뒷차블박은 경찰에서 안준다고 해도 영상앞부분1분정도, EDR 두개는 무조거 있을거 아니요? 이 2개라도 올려봐요 아저씨가 올린 영상은 처음부터 차가 너무 조용해서 N 이 확실해 보이거든 엑셀밟고 정상 주행 하는 영상 부터 보면 비교가 되겠지
운전자 조작 실수일 뿐입니다.
5초간 엑셀 개도율 100%,
5초간 엔진 RPM 4,200 (뒷부분은 기억아 안나네요.. 일단 4,200은 넘었음..)
5초간 시속 23KM/HR..........
엑셀이 100%로 열렸는데 RPM도 높지 않고, 차량 속도도 높지 않으니 급발진이다 라고 주장했어요..
그래서.. 디젤이라 4,200 이상이면 레드존에 임박한거고, 차량 속도가 낮은건 D단에 물린게 아니라
중립이라는 증거 아니냐.. 그냥 중립이라 내리막길 흘러 내려가는 거고 브레이크가 아니라 엑셀 밟은거다
라고 했더니 글 지우고 닉넴 바꿨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글쓴이 아이디 클릭해서 작성글 보기 후 작성댓글 보기 하면... 다른 분 글에 댓글 단거 하나
나옵니다.. 원래 아이디 '정의는xxxxxx' 일때 작성한거.. ㅋㅋ
추가로 BN89 저분이 계속 반박하니까 현대 직원으로 몰아가기도 했음....
진짜 개찌질하네요 글도 삭제햇네
아 그분 기억납니다!! 같은차 타고있어서 저도 백프로 중립놨다고 얘기했었는데
그글인가 찾아보니 글은 삭제하신듯요
BMW측에서 증거 제출이 불가한 상태엿는데
법원에서 급발진 의심 사건이니 제조사에서 아닌 근거를 제시하라고 한것으로 기억합니다.
내리막에서 N단으로 흘러간 사고랑은 다른것같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