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쭤볼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
트랙스 신차 내린지 한달만에 단독사고가 나서 보험사에 접수했습니다.
보험사에서 수리업체 연결해주길래 전화해서 견인해갔습니다.
견적은 총 250만원나왔고, 본인부담금 50만원입니다.
부품이 없어 주문하신다하셨고,
부품은 수요일이나 목요일 도착예정
수리는 빠르면 목요일 오후나 늦으면 금요일 오전에 완료된다고 합니다.
현재 견적서만 받은 상태입니다.
주변에서 보험사 연계 업체보다 전문 서비스센터를 권해서 수리 업체를 변경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제 보험사에 전화해서 견인신청하면 될까요?
+내용 추가합니다.
오전에 전화해서 번거롭게해서 죄송하지만
이런저런 이유로 공식 서비스센터로 입고하고싶다라고 말씀드리니 처음에는 부품 취소안된다고 약간 씅내시면서 부장님(?)명함주시며 이쪽으로 전화하라시더군요. 다시 잘 말씀드렸고 결론적으로 비용발생하는 것 없이 쉐보레 센터로 입고시켰습니다.
많은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늦었어요
신차 보증 끝나기 전에는 센터에서 수리해야 나중에 뒷탈이 없음
보험사가 연계를 해주는 이유를 생각해보시길..
차량 뺄 수 있으면 빼서 딴 데 가세요.
그 이후에 보험사 수리 관련 내용을 상담 받았어야...
조오갔습니다 진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