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차에 관한 지식이 없어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저희 아버지가 6월27일경 벤츠 e300 차량을 구입하였습니다
이상없이 출고 되었다하여 타고 다니던중 한달 조금넘어서
경고등이 들어와 딜러에게 사진을 찍어보내니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여 에어백 경고등이라고 안내를 해주었고 운행에는 지장이 없다는 답변과 지금은 서비스 센터가 바쁘니 다음에 일정을 잡자고 했다합니다 그후에 지속적인 딜러 연락두절과 결국 어제 서비스센터와 전시장 방문하니 딜러가 퇴사했다 합니다 문제는 서비스센터에서
볼트를 풀어보니 배선?자체가 다 부식이 되었다며 (음료나 커피가 들어갔을것으로 추측)수리비400만원을 얘기합니다 얼마나 음료를 흘려야 이정도로 신차가 부식이 될수 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전시장 측에서 결론적으로는 자신들의 책임은 없다고 하며 아무것도 해줄수 없다고 합니다 출고 3달도 되지않았습니다 정말 아무 방법이 없는걸까요?
그럼 방법없죠
돈내고 고쳐야죠
나도 정비하면서 직영서비스 욕하지만 수입 만큼은 아닙니다!
왜 이 수개에선 국산은 개 잦으로 보는지 이해가 안됨...
전화해서 예약잡으면 빠른데
딜러를 찾아댈까
혹시 차가 전시차였다던가? 그런건 아닌지?
신차가 배선이 부식됐다니 말이 되나.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벤츠신차 구입후 몆달만에 조수석 썬바이저를 처음 열었는데 거울이 부러진채 떨어지더군요..
딜러한테 얘기했더니 처음엔 알아보겠다고 하고는 몆주동안 연락 없더군요..
제가다시 연락드렸더니 자기들이 검수할때는 문제 없었답니다
차받을때 너무 출고차가밀려서 전시장앞 주차장에서 차받았던 상황을 생각하면 검수 제대로 안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암튼 그후 몇주동안 서비스센타 알아보고 했는데 결국 고객책임이라고해서 자비 40으로 수리했습니다
반대로 비엠은 비슷한 상황에서 딜러분이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센터에서 무상수리해준적이 있습니다
일부 사례겠지만 두 브렌드 마인드자체는 확실히 많이 다른듯 합니다
그냥 팔면 땡이야
그아래 배선이 부식 되었나요
운전석 조수석 아래 매트
오늘 확인해보니 차 썬팅하려고 연신내까지 차를 몰고 다녀왔다고 하고요 가깝지 않은 거리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