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에 "레인지로버 스포츠 출고 및 고장" 글쓴이 입니다.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전자계통기기 모듈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 진행상황 ] 06.26
- 서비스센터 팀장님은 차 가져가면 안된다하십니다 (운행을 못함, 세워 놓으면 계속 방전 됨)
- 서비스센터가서 짐 실어 놓은것 찾아왔음.
- 차는 입고하였습니다.
[ 진행상황 ] 06.28
- 담당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측과 함께 원할히 처리하기로 협의중
밑에 글에 "레인지로버 스포츠 출고 및 고장" 글쓴이 입니다.
서비스센터 다녀왔습니다.
전자계통기기 모듈에 이상이 있었습니다.
[ 진행상황 ] 06.26
- 서비스센터 팀장님은 차 가져가면 안된다하십니다 (운행을 못함, 세워 놓으면 계속 방전 됨)
- 서비스센터가서 짐 실어 놓은것 찾아왔음.
- 차는 입고하였습니다.
[ 진행상황 ] 06.28
- 담당 딜러사 및 서비스센터측과 함께 원할히 처리하기로 협의중
1억5천이 넘는차가 출고하자마자 입고되서
운행도 못하는건 중고차 시장에서 침수차 사기 당한거보다 더한 이야기 같네요
소비자가 받을 보상은 레몬법밖에없죠
레몬법 준비하세요
레몬법이 적용될 지 변호사와 상의해야 할까요?
응대를 기다려 보고나서 해도 늦지는 않을 것 같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CS부서 정도로 응대가 정말 영 둘러치기만 한다면, 법률과 동시에 기사화할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1억5천이 넘는차가 출고하자마자 입고되서
운행도 못하는건 중고차 시장에서 침수차 사기 당한거보다 더한 이야기 같네요
사자마자 운행도 못해보고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다니 새차를 산 이유가 뭘까 싶네요
랜드로버가 고가의 럭셔리 차량을 판매하는 회사인데 품격을 갖추려면 기본적인 품질과 에프터서비스 개선이 시급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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