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찌 3대명차라 불리는 비엠그룹이라 최고의
명차의 핵이 비엠의 기술력을접한 최고의
완성도는 솔직히 명차는 SUV도 좋지만
세단에 걸맞게 나온 이미지가 더 좋고
멋져보이네여 컬리넌도 좋지만
저같음 고스트로 ㅋㅋㅋ
승차감을 더 한목 주기위한 세단의 끝판왕
플레이너서스펜션의 1차와2차의 각각 저주파 고주파 특성을 잘소화시킨 물론 떵츠의 S
주파수흐름인데그건 미리 스테레오방식인데
국내 도로노면에 안맞는 스테레오카메라 인식이 잘안될때 있으므로 유용하지못한점
밤에 인식이 안되는점 하지만 롤스는
저주파 입력을 너무 잘 처리하게 되어, 고주파 입력에 더 많이 주목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는데 전반적으로는 승차감이 좋아도, 타이어와 스프링, 댐퍼와 차체를 통해 전달되는 노면의 자극을 더 많이 줄일 수 있다면 좀 더 안정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물체의 질량이 클수록 가속되고 있을 때의 저항이 더 커지기 때문에, 이는 고주파 진동 줄인 다는데 역찌 저는 고스트
갈것같아여 비슷한 금액이라면
과학적 원리를 잘구성된거같아여 확실히
명차네여 와우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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