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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일병 macd 23.12.24 11:35 답글 신고
    작업자 성의 문제지 써머런플렛이라 스크레치 나는거 아닙니다.
  • 레벨 이등병 코도리 23.12.24 11:36 답글 신고
    아..괜한 걱정을 했군요;;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3.12.24 12:02 답글 신고
    휠기스는 타이어 교환때 작업자가 얼마나 대충 하느냐에 따라 기스날수도.. 안날수도 있습니다.

    근데 교환하는거 보면... 안나는게 더 이상함. ㅋ

    요즘은 그래서 타이어 탈 부착할때 림에 닫지 않는 방식으로 교환하는 기계가 보급?되고는 있으나..

    비싼 가격으로 많지는 않습니다. 제가 가는곳도 1대 가지고 있더군요..

    다만 기계가 비싸고 교환할때 기존방식에 비해 더 복잡?하게 움직여서

    진짜 바쁘거나 진짜 고급?들 교환할때만 사용하더군요...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3.12.24 12:10 답글 신고
    그리고

    겨울용 타이어와 사계절용 또는 여름용타이어의 차이점은

    트레드 모양만 다른게 아닙니다.

    타이어재질(고무)의 온도에 따른 연성문제가 제일 큰 차이일수도 있습니다.

    겨울용 타이어는 말랑합니다. 그만큼 추운겨울에도 잘 딱딱해지지 않습니다..

    타이어가 딱딱해 지면 한겨울 맑은 날에도 바닦과 접지가 잘 되지 않습니다.

    레이싱카들이 경기때 타이어 열 올린다고 하죠? 접지 때문입니다.

    그래서 타이어의 상태에 따라 더 위험할수도 있습니다.

    트레드도 중요하지만 타이어 재질도 중요 합니다.


    참고로..

    겨울용 타이어를 여름에 끼우면...??

    승차감이 아주 좋아 집니다.

    재질이 연성이여서... 지우개 됩니다.

    급제동시.. 너무 물러 더 밀리는 현상이 발생 합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같은 트레드의 행태라도 사계절용이나 여름용 재질이 유리 합니다.
  • 레벨 소위 2 BMWM기여워 23.12.24 13:10 답글 신고
    ㅜㅜ 결정은 님이하찌만 그냥 타는게 ㅜㅜ
    타이어값 요세 비싼데여 차라리 차를 놓고
    겨울해봐야 3개월인데 러시아도 아니시고
    택시타는게 차도아끼고 걱정고민도 안하시고 그런분 은근히 많으심 겨울에 눈오거나 장마때 애지중지 모시고 대중교통 그게 더 효울성있어 판단 ㅋㅋㅋ
    그러다 돈좀 보태서 출퇴근 싼 경차하나도 출퇴근 수입짜 주차장ㅋㅋㅋ
  • 레벨 이등병 코도리 23.12.24 13:34 답글 신고
    전차는 그냥 달구지처럼 막 탔는데
    차바꾸니 계속 신경스이게되네요 ㅠㅠ
  • 레벨 중위 1 kimberli 23.12.24 14:19 답글 신고
    작업자 기술,숙련도의 문제.
    심한 경우 타이어를 찢어 먹기도 함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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