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오일 교환하러 센터 가니 뒷브레이크패드가 거의 없다네요.
연식은21년8월식이고 키로는 4만3천조금 안됩니다.
작년7월에 3만9천 정도 되는거 구매했구요.
고속만 탄 차량이라 더군요.키로수보고 그럴것같다 생각했죠.
구매후 중고차 점검 프로그램이 있어 작년11월쯤 점검받으니
뒷패드 25프로 남았다길래 빨리 닳네..전주가 막 밟았나?
생각하고 카페 가입해서 살펴보니 다른분들은 만키로 안타고
50프로 소모 2만키로도 안타고 교환하신분 많더라구요.
외제차는 처음이라 독일차들이 뒷패드 빨리 닳는더라
크루즈컨트롤 쓰면 뒷브레이크로 조절해서 그렇다더라하는
말이 많길래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그후 오늘 4천키로도 안타고 엔진오일 교환하러 왔는데
거의다 닳았다고 하더라구요...저도 차구매후 4천 키로중
80프로 이상 고속주행만 하고 크루즈도 안썼다는...
저야 키로수가 4만이 넘어갔으니 그러려니 하면서 결제를
했지만..(티구안 보다 더비쌈.ㅡㅡ)
국산차 몇대를 타면서도 이렇게 빨리 교환하는건 첨이라..
원래 그런건지..
요즘 폭바가 전기차 한다고 돈 쏟아부서어 돈이 없는지 이상한데서 원가절감 많이 하나 봅니다...
전기차는 드럼으로 홍역, 내연은 수명으로 홍역...
극복 하려나 몰겠어여...
평소 급출발급정지없이 할배운전
그리고 4만이면 좀 이르긴 하지만 운전습관에따라 바꿀때 됐어요.
바꿀때는 국산 패드로 바꿔보세요. 성능은 떨아져도 오래쓸거에요
그리고 중고차는 전차주의 운전습관이나 상태를 몰라서 기본 소모품들은 다 바꾸고시작하세요.
특히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냉각수
중고차사서 폭탄맞었다고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소모품 안바꾸고 싼맛에 돈안들이고 타려다가 폭탄맞는거에요
중고차로파는 사람들이 끝까지 관리 잘해서 팔까요?
딜러들이 여자만타던차다 무사고다 고속만타던차다 이런말 믿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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