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햐햐햐 x5,x6가 q7,q8 보다 세계 판매량 높은데요?세계판매량은 관심없고 한국에서 G90이 A8보다 잘팔리는데요?A8보다 G90이 더 좋은차네요 같은소리 하고계시네요ㄷㄷ믿고싶은 통계만 보시는듯. 근거없는 믿음과 편견으로 주장한다는 말은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제가 언제 그랬는지
이제 이해가 안되는 말을 하시네요ㅋㅋㅋ
이제 구형이된 G11 비엠답게 차가 큰데도 불구하고 민첩하고 재밌음 거기다가 컴포트로 놓고 유유자적 달리면 승차감도 존나 편함.
근데 문제는 실내 디자인임 가죽은 존나 고급이고 소재들도 좋은데 w222실내보고 G11실내보면 실망스러운게 문제였음.
신형7이 이를갈고 나온 이유인듯. 실내만 보면 비엠이라고 아무도 생각못할듯
물론 사전계약 걸어둠
@음햐햐햐 />
진짜웃기네현웃터짐 ㅋㅋㅋ보배한다고 차 좋아하는건 아니니 차알못이라 보고 대충설명한다 ㅋㅋㅋㅋ 럭셔리 e suv 판매량 보다보면 이상한걸 못느꼇니?
다시 들어가서 봐봐 Gle 쿠페랑,카이엔 쿠페는 왜 판매량이 안뜰까? 쿠페변형모델은 오리지널 모델인 gle,카이엔에 포함이 되기때문이야
그럼 이런생각이 들지.집계는 따로 할수있는데 왜 분리를 안했지? 왜냐면 Gle를 고려하는사람이 gle쿠페도 한번 고민하겠지,근데 gle쿠페가 맘에 안들면 그냥 gle를 사고말지 타 브랜드인 x6로 넘어가진 않는다고 보기때문이야.마찬가지로 x5를 고민하던사람이 쿠페형인 x6도 고려해보다가 x6가 맘에안든다고 gle쿠페로 넘어가진 않는다는거야ㅋㅋ
Glc판매량은 x3+x4판매량이랑 비교하고,GLE판매량은 X5+X6,Q7+Q8 이랑 비교하는거랑 같은 이치지
꼴에 자존심때문에 댓글 다는가본데 이게 진심 이해가 안될수가ㅋㅋㅋ
아우디빠라서 Q8판매량 보면서 X6 보다 조금 더 팔리네 푸키키킵 하다가 현실보고 실망한건 이해한다
S가 7보다 잘팔린게 이제 10년가량 되었고, 전세계 판매량봐도 S가 7~8대 팔때 7은 5~6대 팔고있는수준이라(A8은 1~2대) 별로 차이도 안나서 상품성에 따라 언제든지 재역전될수있습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그급은 S니 뭐니 하는거보면 우습습니다
별문제없이.
S가 7보다 잘팔린게 이제 10년가량 되었고, 전세계 판매량봐도 S가 7~8대 팔때 7은 5~6대 팔고있는수준이라(A8은 1~2대) 별로 차이도 안나서 상품성에 따라 언제든지 재역전될수있습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그급은 S니 뭐니 하는거보면 우습습니다
우리나라에선 무조건 X6가 최고존엄인 것도 똑같지뭐
자동차 유투버들도 유튜브 계속하려면 절대 까면 안되는게 S클이랑 X5, X6 라더만
대충 무슨말 하고싶은지는 알겠음
이제 이해가 안되는 말을 하시네요ㅋㅋㅋ
G12 750Li 4륜 7만키로 주행중...
고급짐과 뒷좌석의 안락함, 승차감, 묵직함.... S클의 완승... 범접할수 없슴.
다만... 운전의 재미, 고속주행시 안정감은 7쓰리즈가 훨신 좋음.
두 차종이 추구하는 방향은 정반대이나... 그걸 구입하는 사용자 입장에선 7을 고르기 쉽지 않음.
5년이상 동시 소유하고 있는 입장에서 한두번 시승해본걸로 차량을 평가하기엔.. 우습습니다..
이번에 추가로 구입한 W223 S580 마바에디션... 전작에 비해 승차감은 좀 떨어짐.
아직 4천키로밖에 주행을 안해서 그런가... 뭔가 기능은 많은데 쓸데 없는거 같고
이번에 적용된 엑티브 엠비언트같은 안전장치와 연동된 부분은 사용자에게 안전에 노력중? 이라는 모습을
확실히 어필해 줄수 있슴.
다만 신형 7이 아직 안나와서... 얼마나 칼을 갈고 나왔는지는 실차 보고 평가해야 할듯...
모터쇼에서 보고왔는데 베이비 롤스로이스 노린거 맞는듯
아직 시승차도 없고 리뷰도 없어서 잘 모르지만 ix승차감 비슷하게 세팅했으면 지리는거지
근데 문제는 실내 디자인임 가죽은 존나 고급이고 소재들도 좋은데 w222실내보고 G11실내보면 실망스러운게 문제였음.
신형7이 이를갈고 나온 이유인듯. 실내만 보면 비엠이라고 아무도 생각못할듯
물론 사전계약 걸어둠
G바디 M760 지금 4천 + 알파 DC 들어간다고 합니다.
THE7 은 휘발유는 740i 후륜 만 출시 되고 전기는 I7 60 4륜만 출시 한다고 하네요...
물론 차후 모든 모델이 나오겠지만.. 아차 하면 호구될 가능성이 많아서...
세븐 포 세븐 또한...
차값에 10%를 선납(소멸) 되고 할부로 12개월탄뒤 반납. 740으로 해보니 대충 4천만원정도 소멸...
차후 신형7로 받을때 혜택은 우선배정 + 4%(재구매포함)DC + 3% 현금캐쉬백.... 정도..?
여기에 한두가지 정도 더 엮으면 추가로 조금더 나오겠지만...그래봐야 몇백도 안될것이고...
저정도 할인이라면.. 그냥 지금 M760을 사거나..
내년 이후까지 기다려서 모든 라인업이 출시된 다음 생각해보는게 좋지 않을까...
저는 M760을 계약 하려고 합니다....
보세요 님도 근거없는 믿음과 편견으로 주장하시잖아요. 제가 무슨말 하는지 잘 아시겠다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ㅎㅎㅎ
X5 19000대 Q7 5200대, Q8 2700대임ㅋㅋㅋㅋ
Q7도아니고 Q8얘기하는데 X5가 왜 나옴? 이라고 생각하면 노답이구
/> 진짜웃기네현웃터짐 ㅋㅋㅋ보배한다고 차 좋아하는건 아니니 차알못이라 보고 대충설명한다 ㅋㅋㅋㅋ 럭셔리 e suv 판매량 보다보면 이상한걸 못느꼇니?
다시 들어가서 봐봐 Gle 쿠페랑,카이엔 쿠페는 왜 판매량이 안뜰까? 쿠페변형모델은 오리지널 모델인 gle,카이엔에 포함이 되기때문이야
그럼 이런생각이 들지.집계는 따로 할수있는데 왜 분리를 안했지? 왜냐면 Gle를 고려하는사람이 gle쿠페도 한번 고민하겠지,근데 gle쿠페가 맘에 안들면 그냥 gle를 사고말지 타 브랜드인 x6로 넘어가진 않는다고 보기때문이야.마찬가지로 x5를 고민하던사람이 쿠페형인 x6도 고려해보다가 x6가 맘에안든다고 gle쿠페로 넘어가진 않는다는거야ㅋㅋ
Glc판매량은 x3+x4판매량이랑 비교하고,GLE판매량은 X5+X6,Q7+Q8 이랑 비교하는거랑 같은 이치지
꼴에 자존심때문에 댓글 다는가본데 이게 진심 이해가 안될수가ㅋㅋㅋ
아우디빠라서 Q8판매량 보면서 X6 보다 조금 더 팔리네 푸키키킵 하다가 현실보고 실망한건 이해한다
이제 빼액 하면서 우기기 할거같은데 뭐라하는지 함 들어보자
넘밀림
안타본사람들이 무조건 S라하지만 오너드라이브로는 7이 가성비가 좋은듯. 싸고.
뒷자석 시트포지션은 호불호가있지만 높은 시트에서 내려다보는걸 좋아하는 사람도 많아요. 폭 파묻히는걸 좋아하는 사람도 많지만.
실제 고스트 뒷자리도 매우 껑충합니다.
리스를 계속 하던 사람이라면... 수수료 내지않고 차 갈아타니 좋은 조건이죠...
그리고 반도체 문제로 딜러 썰에 의하면...
일반 계약으로 7 계약하면... 한동안은 차 받기 힘들꺼랍니다...
예상이지만... 초기 물량은 사전계약자들이 차지 할꺼고...
간간히 인터넷 애디션 차량들 판매 할꺼고...
사전계약자들 물량 다 풀리고 나면...
님처럼 7 for 7 고객들 차량 인도될꺼고...
그러면 일반 고객들은 차 받기 힘들꺼랍니다...
그리고 저도 7 타면서 게시판을 보면...
그돈이면 S 클래스 샀다라는 글을 자주 보는데...
두차 타보고 그딴 소리 하는지...ㅋㅋ
7이나 S나 가격 얼마나 차이 난다고...
7 사는데 S는 못사겠습니까??
저는 한날 비교시승 해봤는데...
달리기 좋아하는 오너 드라이버 입장에서는... S보다는 7이 월등히 좋더라구요...
자유로에서 시승했고... 두모델 다 디젤로 시승했는데...
7은 굉장히 경쾌했고... S는 굉장히 안락했습니다...
특징이 분명해서... 난 7을 선택했는데...
그돈이면 S 간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들이나 하고 있고...ㅋㅋ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