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핑중 포르쉐pdk 미션에 대해 글을 보았는데 외계인이 만든 미션이라고 엄청난 칭찬 글들이 많던데요!
Bmw zf미션과 비교해도 차이가 날 만큼 변속속도나 직결감 등이 우위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느 상황에서도 미션이 허둥대는 경우가 없다고 보면 되나요?
파나메라 터보s 대기 중인데 얼른 느껴보고 싶군요...
웹서핑중 포르쉐pdk 미션에 대해 글을 보았는데 외계인이 만든 미션이라고 엄청난 칭찬 글들이 많던데요!
Bmw zf미션과 비교해도 차이가 날 만큼 변속속도나 직결감 등이 우위에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느 상황에서도 미션이 허둥대는 경우가 없다고 보면 되나요?
파나메라 터보s 대기 중인데 얼른 느껴보고 싶군요...
pdk 직결감 변속감 좋습니다
최고의 미션? 페라리 dct를 제외하면 후보에 올릴만 합니다
빠르쉐 유지비 에휴 ㅜㅜ
비엠 M이 편함 차라리여
차량 바로갑니다 빠르쉐는 진짜 오일이 진짜 중요해요 미션오일 교환도 냉각시키고
하는 대기시간이 길어 빠르쉐 오너분들 파신분들 좀 있다고 들었어여
수퍼까나 고상능은 1년 이내 대부분 팝니다 머만하면 정비소 들락 들락해서
지쪄여 ㅜㅜ
한단 올라갈때 미션충격이 빵빵 오는데 이거 차가 버티나 ?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그런데도 센터에선 16만키로가 미션오일교환주기라고 하네요.
내구성은 인증된 것 같고, 다만 결국 DCT 이다 보니 저속에선 울렁거림이 심해서 승차감이 안좋습니다.
파나메라는 세팅이 다를테니 좀 낫겠죠.
파나메라 시승기봤을때는 컴포트모드에서는 변속이 부드럽다고 나온거 같습니다. 근데 또 스포츠모드에서는 등짝 스매싱? 변속충격이 있어야 운전의 재미는 있죠 ㅋ
오죽하면 패들쉬프트에 손만댔는데 변속이 됀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위에분 미션충격 말씀하시는데 그냥 조금 덜컹?정도.
시내주행 할때는 배기음 안들으면 변속 되는지도 모릅니다 .
제일 단점이 막히는길. 가다서다.
이때가 울컥거림 좀 있죠
외계인 설 중 하나는 내구성 인듯요
런치컨트롤 50번 연속으로 할수 있대요
누나차 타보니 변속이 매끄럽다 정도.. 비엠벤츠는 발컨구리면 울컥거리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