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콜벳 AMG M 같은 고마력 후륜자동차들은
정지상태에서 풀악셀시 뒤가 털리거나 휠 스핀이나는데
테슬라는 토크가 처음부터 어쩌구 저쩌구 제로백은 웬만한
스포츠카들 압살하는 수준인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휠스핀
하나없이 출발 할 수있죠? 테슬라가 스포츠드라이빙의
노하우가 많을것 같진 않은데 말이죠
형님들
콜벳 AMG M 같은 고마력 후륜자동차들은
정지상태에서 풀악셀시 뒤가 털리거나 휠 스핀이나는데
테슬라는 토크가 처음부터 어쩌구 저쩌구 제로백은 웬만한
스포츠카들 압살하는 수준인데도 불구하고 어떻게 휠스핀
하나없이 출발 할 수있죠? 테슬라가 스포츠드라이빙의
노하우가 많을것 같진 않은데 말이죠
근데 내연기관 보단 덜한데 그 이유는
모터제어 가 내연기관 드라이브샤프트 제어보다 훨씬 정밀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테슬라 모델들이 전체적으로 노하우가 없으면서도 은근히 운동성능이 좋은게
토크 제어가 정밀하고 + 차량 하단에 배터리 설치로 엔진차량대비 무게중심이 현저히 낮기 때문에 이상하게 운동성능이 기본이상 치고나간다 라고 평가들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