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썩차죠 차는 좋은데 노재팬도 노재팬이고, 주요 엔진 수리비도 인피니티랑 차이도 없고 애프터마켓 부품 사용하지만
베어링 미미 등 교환햇을때 독삼사 보다 썩 싼거같진 않습니다
성능좋고 브레이크 패드, 엔진오일 삼성이랑 호환되는거 빼고 장점은 딱히입니다 연비도 안습이고
다름아니고 아우디 3.0TFSI 나 3.0 TDI(45,50,55 TDI) 이 장착된 모델이 가격도 착하고 예뻐보이는데요
실 소유하시는분꼐 여쭙고싶습니다
많이팔린 엔진이라 애프터마켓 제품 많이 생산될거같은데요 일제차에 비해서 부품값이 비슷한가요?
제네시스 블루핸즈에서 정품으로 고치는거랑 비슷할까요?
예전에는 2~3년된차들만 삿는데 지금은 5~6년된 차를 사려니 좀 겁이나네요
아우디 오래된차들이 그리 악명이 높나요?
Zf추천합니다 zf적용된차 괜찮은거 고르시면 될듯. 소모품은 애프터마켓 제품많구요 저럼한 카센타도 많아요 애프터제품 기준 엔진오일 15만원선 zf미션오일교환 50만원선 브레이크패드 4짝올교환 30만원선 이렇게합니다 저거보다 안쪽입니다 가격이 가솔린차 점화코일 점화플러그도 저렴합니다
다만 경유차 구매하실때 인젝터나 DPF청소나 작업한차를 고르세요 안그럼 기본 100은 입문비내고 시작해야합니다 좋은차 구하세요
도요타 캠리 이따위 쪽바리차보단 좋아요
개쪽바리차 타느니 그냥 국산차타겠습니다
디딸 55는 a7 인가요?
zf> cvt > s트로닉 순인가요?
아우디에대한 마음이 다 사그라들었습니다ㅜ
수리비는 정식센터는 국산차대비 4~6배, 사설센터는 2~3배 정도입니다.
그정도 감안하고 타시면 큰 스트레스는 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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