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ihs.org/ratings/driver-death-rates-by-make-and-model
최근 XC90 을 탄 사람중 사망자가 없다는 기사 및 광고를 보고 궁금해서 검색을 하엿습니다
문득 궁금해졋죠 XC90이 커서 그런건가 아니면 진짜 무언가 기술력이 잇는건가
찾아보니 2014 년의 s60과 2017의 xc60은 결과가 참담하더라구요
결국 덩치 앞에 장사 없는거같습니다
https://www.iihs.org/ratings/driver-death-rates-by-make-and-model
최근 XC90 을 탄 사람중 사망자가 없다는 기사 및 광고를 보고 궁금해서 검색을 하엿습니다
문득 궁금해졋죠 XC90이 커서 그런건가 아니면 진짜 무언가 기술력이 잇는건가
찾아보니 2014 년의 s60과 2017의 xc60은 결과가 참담하더라구요
결국 덩치 앞에 장사 없는거같습니다
Not a single Volvo XC90 occupant has died in a car-to-car accident in the UK, according to official Government crash figures. The statistics, provided by the police as a result of personal injury accidents on public roads, show that no XC90 driver or passenger fatalities have been reported since records began in 2004*.
솔직히 볼보는 고성능 엔진을 개발하는 것도 아니고 디자인이 탁월한 것도 아니고 브랜드 밸류가 최고도 아니죠
그러니 안전이라는 것 외에 어필할 것이 딱히 없고 또 그걸 통한 광고를 이용해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 것 같네요
안전에 관한 옵션이 모두 장착될수록 안전하고.. 차체 크기가 클수도 더 안전한거 같아요..
실례로 작년에 염가로 팔았던 Q7이 KNCAP에서 5등급 받았죠.. 실상을 알고 보고 기가맥힙니다..
수입차 가격에 디자인까지 취향저격에 꽂혀서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