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이네요 아마 트럭은 검단사거리쪽에서 들어온거같은데 그쪽에서 들어오는차선은 2개로 되어있고 3차로차선이 더 이어지다가 흰색안전지대? 표시 그쪽에서 대부분 그냥 들어오다보니 물고늘어지고하다보면 차들이 엉켜서 ;;
요기는 회전교차로라 명칭하고 그냥 들이대는곳이라 사고 은근 많이나요
검단주민이시군요. 산업단지 가는 차량이 많아 아주 머리아픈 회전교차로죠. 이 도로가 아주 족같은게 3차로는 좁아지는 차로인데 얌체색기들이 항상 3차로에서 회전교차로 진입하여 미니까 2차로 차들은 자연스럽게 1차로 쪽으로 밀고, 그럽니다. 1차로에서 회전차량 양보한답시고 멈춰있으면 2차로 색기들이 들이대고 신고를 아무리 해도 얌체가 줄지를 않네요.
이 블박영상으로는 아마 트럭이 가해차량일겁니다. 회전교차로 차선 두개 존재하지만, 블박차 서있는곳을 비집고 들어왔을 확률 99% 입니다. 도로사정을 매우 잘 알기에 맞을겁니다.
즉 블박차가 회전하는 차였으면 트럭 차선 진입 여부에 따라 과실 나눠질테고, 블박차가 1차로에서 회전교차로 진입하여 1차로 꽂았으면 트럭은 2차로 대기하다가 2차로 꽂아야하는데, 보나마나 3차로에 밀려서 차선이 존나 큰 1차로에 동시합류 했을 가능성 매우 큼. 이 경우에는 무과실.
한개 차로에 2대가 중첩된 원인이있을꺼고.. 전영상 같이보죠........왜 이리된건지..
먼저 보냈으면 좋았을것 같네여
뒤차 가해자쪽에서 반박할 자료 만들어야함
요기는 회전교차로라 명칭하고 그냥 들이대는곳이라 사고 은근 많이나요
영상만 봐서는 블박차 과실 40% 내외로 예상됨..
이 블박영상으로는 아마 트럭이 가해차량일겁니다. 회전교차로 차선 두개 존재하지만, 블박차 서있는곳을 비집고 들어왔을 확률 99% 입니다. 도로사정을 매우 잘 알기에 맞을겁니다.
즉 블박차가 회전하는 차였으면 트럭 차선 진입 여부에 따라 과실 나눠질테고, 블박차가 1차로에서 회전교차로 진입하여 1차로 꽂았으면 트럭은 2차로 대기하다가 2차로 꽂아야하는데, 보나마나 3차로에 밀려서 차선이 존나 큰 1차로에 동시합류 했을 가능성 매우 큼. 이 경우에는 무과실.
사고나면 괜히 피곤하지 않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