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식 무단변속기 차량에는 기본으로 브레이크 오버라이드 들어갑니다.
액셀레이터가 매트나 슬리퍼 등에 꼽혀있었어도 브레이크 작동하면 ecu차원에서 가속페달 신호 끊습니다.
적어도 차의 전자장비가 제대로 작동했다면 액셀레이터 페달이 밟힌 상황이라도 브레이크가 우선적으로 들었어야 맞습니다.
와이프 차가 19년 더뉴스파크인데 이게 생각나서 15년 더넥스트 스파크 찾아보니 같은 시스템 적용되어 있네요.
아래는 가격표 링크.
http://chaprice.co.kr/bbs/board.php?bo_table=gm&wr_id=26&sst=wr_hit&sod=asc&sop=and&page=7
운전자가 브레이크 밟았다는 증거영상
올라온적 있나요?
브레이크등 들어온 영상 없는 급발진의심사고는 일단 운전자가 무슨 잘못을 했을까를 의심하는게 1순위임 그게 확률상 가장 높은 순위고 인적오류가 없다는걸 확인하고 그 다음에 차량결함을 보는게 기본순서임다 물론 급발진광신도들은 오늘도 운전자는 잘못없고 무조건 차가 잘못이다 빼에엑 하고 있지요 ㅋㅋㅋ
운전자가 브레이크 밟았다는 증거영상
올라온적 있나요?
브레이크등 들어온 영상 없는 급발진의심사고는 일단 운전자가 무슨 잘못을 했을까를 의심하는게 1순위임 그게 확률상 가장 높은 순위고 인적오류가 없다는걸 확인하고 그 다음에 차량결함을 보는게 기본순서임다 물론 급발진광신도들은 오늘도 운전자는 잘못없고 무조건 차가 잘못이다 빼에엑 하고 있지요 ㅋㅋㅋ
법이 바뀌어서 제조사 입증으로 바뀌어야함
솔직히 기록장치 만드는거 어렵지도 않음
그래도 안만드는건 냄새가 너무 많이남
거기보시면 브레이크등이 벽을비취는것이 없는걸로보아 안밟으신거같습니다
운전해보셔서 아시겠지만
자동차 브레이크등은 저녁에 터널이나 가드레일 이런곳에서 등이 들어오면
뒤에뒤에뒤에차들도 알수있을만큼 벽이 빨개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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