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빵 또는 도색불량 가능성 있지만 어찌되었든 신차출고 후 4개월만에 저런 현상이 발생한 것이라면 근처 블루핸즈(현대자동차 서비스)에 가셔서 주재원한테 말하시고 무상수리(교환) 받으세요.
저는 귀찮아서 공식 리콜 통지서 날아와도 미루다가 뒤늦게 조치 받고 그러는 편인데(게을러서) 신차 출고 후 단기간에 예를들면 의자에서 잡소리 나거나 핸들(열선 가죽핸들) 가죽부분 조금씩 벗겨지거나 휠 도장 조금 까짐, 헤드라이트, 테일램프 약간의 습기... 여튼 비정상적인 부분 발생 時 주저하지 마시고 메이커 서비스센터 가서 말씀하시면 별다른 이유 달지않고 바로바로 해결(무상교환, 수리) 해주더라구요.
다시올리겟습미다!
저는 귀찮아서 공식 리콜 통지서 날아와도 미루다가 뒤늦게 조치 받고 그러는 편인데(게을러서) 신차 출고 후 단기간에 예를들면 의자에서 잡소리 나거나 핸들(열선 가죽핸들) 가죽부분 조금씩 벗겨지거나 휠 도장 조금 까짐, 헤드라이트, 테일램프 약간의 습기... 여튼 비정상적인 부분 발생 時 주저하지 마시고 메이커 서비스센터 가서 말씀하시면 별다른 이유 달지않고 바로바로 해결(무상교환, 수리) 해주더라구요.
에이에스 받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