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디어 내품으로 왔습니다.
기존에 12만 탔던 f10 520d와 비교하자면...
7시리즈 냄새가 물씬나네요.
옵션이 넘사벽이네요.
차량가이드 책자 다시 정독 해야겠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반자율주행은 정말 초보운전자 티 팍팍납니다..차선 이탈 하지 않으려고 보타를 하는 수준이 차선 넘기 직전에 핸들을 휙돌리고 휙 돌리고 이러고 있네요.
이건 정말 졸려 죽겠는데 일정상 이동해야할 꼭 필요할때 아니면 정말 안쓸거 같네요.
2천씨씨에서 3천씨씨로 갈아타면서 잴 먼저 한일은 속도별 엔진회전수 체크였습니다.
결론은 제 운전습관으로는 연비차이가 거의 없을거라는 확신이 드네요.
차량 길들이기 따위는 하지 않는 쫄보인데요~~
160키로시 알피엠 2천이 조금 못되네요.
하지만 제로백해보면서 260마력이 이정도구나 라고 느낄정도 밖에 안되더군요.시트에 몸이 파묻힐려면 어느정도급이어야. 할지 궁금하네요.
회전수 5천알피엠까지 돌려봤는데 디젤6기통의 느낌은 조금 괜찮았네요. 부드럽게 잘 올라가주네요.
시트는 칭찬안할수가 없는게 나파가죽과 12way 전동의자의 조합으로 정말 편안 했어요~.
영맨에게 지인에게 선물해야 된다고 골프백을 부탁했더니... 무려 2개씩이나 챙겨주는 센스가 있더군요.
안그래도 할인도 많이 하고 썬팅도 좋은등급에 블박까지 사제로 달아주셨는데... 참 고맙네요.
근데 블박은 우여곡절 끝에 아이나비 1000a에서 다시 순정으로 돌렸습니다.
사제에 상시전원을 물리면 밧데리 수명을 장담하지 못하고
보조밧데리를 설치해야된다는데... 제가 봤을때 보조밧데리 설치위치가 과열시 냉각을 시켜줄수 있는 조건이 안되 보였습니다.
그래서 순정배선을 다 걷어내고 사제로 설치작업중인걸 원복시켰습니다.
결론은 올 순정인 차량이라는것이죠~~^^
앞으로 타면서 예전차량이랑 비교해보고 후기를 한번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안운하세요!^^
그런거에요~~
어쩐지~~ 허접하더라~
내일 가이드북 정독하겠습니다~~^^
다할인금액 대비 증정하죠
없죠 즐거운 카라이프 되시길
바라며 추천합니다
포르쉐로 고고
출고축하드립니다~^^
배선같은것도 원래 순정이 아니라 따로 시공을 한거구요
제가 알기로는 만도제품에 bmw로고만 새기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차량분해해보면 사제로 배선시공하는것과 똑같이 별도로 시공되어있습니다.
어줍짢은 시공점에서 한것보다는 좀더 꼼꼽하게 되어 있구요
결론은 어차피 순정이라고 달려나오는것과 아이나비제품 둘다 실질적으로 사제란는것이고
스펙상 아이나비가 더 낫구요 아이나비로 바꿨다고 해서 문제될것도 없고
순정사용한다고해서 우려하시는 배터리문제같은게 안생기는거도 아닙니다.
그렇지만 bmw 정식as 가능~
이게 무시못하겠더라구요~
옵션이 확실히 국내가 좋긴 좋더군요
기름값 생각지 않고 쏠수 있는 부자횽~
1년간 메모리 무상 AS
안운하세요~
이글의 해석: 글을 잘못 쓰셨거나 아니면 "나는 차량 길들이기 따위를 하는 쫄보 인데요~~"
차 멋지고 좋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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