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당신의 글을 바탕으로 몇 가지 이상한 점을 말해보겠습니다.
1. 전용차선 지나서 직진도 불가능할뿐더러 1~2차로가 좌회전 차선이라 움직이지도 못하는 도로구조입니다
>> 1, 2차로도 좌회전 금지 직진 전용 차선입니다. 즉 1차로 버스 전용차선 이후도 직진 가능하고 영상 18~19초를 봐도 직진 유도선이 1차로에 있습니다.
2. 앞서가던 차량이 갑자기 풀브레이크를 밟는 바람에...
>> 15초에 앞 차량 브레이크 등 들어오고(이 때 도로 노면 지시표시 지나감) 19초까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로에 지시표시가 있는 곳부터 횡단보도까지 최소 50m는 있었다는 이야기. 즉 플브레이크는 절대 아님
3. 버스전용차로는 그지점이 끝나는 지점이고...
>> 끝나는 지점근처이지 아직 끝나지 않음. 또한 실선인데 자연스럽게 실선에서 차선 변경하여 진행하려 함.
4. 할수없이 좌회전 1차로로 피하며 진행한게...
>> 앞 차 브레이크 등 들어오고 충분한 거리가 있었는데 왜 안멈추고 실선에서 차선 변경했는지가 의문.
그리고 가장 궁금한거. 1,2,3 다 직진만 가능한데 굳이 앞차 따라 차선 변경해서 갔는지가...
버스도 직진해야할껀데 버스차선이 갑자기 좌회전차선으로 바뀐다는거도 이상하고...
비보호 좌회전 표시도 안보이는거같은데유...
근데 계속 버스차선이 좌회전차선으로 변경된다고 하다니...
절레절레...
1,2차로 다 직진만 가능한데 굳이 왜 잘 가던 차선을 앞 차 따라 변경해서 저런 일이 발생했나 궁금했는데 교차로 지나고 그 다음 1,2차로가 좌회전 차로군요. 아파 그 다음에 좌회전하려 했던 듯. 그래서 3차로가 아니라 1차로로 변경한 듯 하고.
교차로 지나고 차선을 변경해야쥬...
면허증 뺏는게 시급해보이네유
방어운전을 안하고자시고가 아닌
어디가서 또 사고내지말고 운전하지말았으면..
앞차도 매한가지고ㅋㅋ
헌데 앞 차량이 속도를 줄이면 같이 속도를 줄이든지
1차로는 버스전용차로이니까 3차로로 갔어야죠.
버스전용차로가 끝나지도 않았는데
버스전용차로를 살짝 물든 다 물든 어쨌든 물고 들어간 거고요.
앞 차량이 브레이크 밟는다고 그 거 추월하겠다고 실선 넘어서면서 버스전용차로 들어가니까 사고가 난 거 아닌가요?
웬만해서 지킬 거 지키면 사고는 나지 않습니다.
지킬 거 지켜도 사고 난다하더라도 내 과실은 현저히 줄어들고요.
그냥 같이 브레이크 밟으면 되었는데 그걸 그냥 1차로로 피해서 지나갈려다가...
같이 감속하든가 오히려 윗분 마씀대로 하위 차로 변경을 했어야지...
똑같은 넘 둘이 만나서 손뼉 친 꼴임~
많은 운전자가 앞에 차가 밀리는순간 곧장 차선변경하는 조급증환자
이분 브레이크 오래 쓰시겠네
이상하다 싶으면 같이 속도줄이거나 멈추거나 그걸 차선바꿔서 재껴가겠다고
똥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 하여간 피곤한일을 지가 스스로 만드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