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요약
1. 3차선 70km 속도 구간에서 BMW 김여사 차가 3차로 주행중, 길을 잘못들어 갑자기 주행중 급정거함
2. 3차선 BMW 뒤에 따로오던 차들이 급정거를 함
3. 본인은 2차선에서 70km 정주행을 하고 있었음
4. 3차선 급정거 하는 차들이 BMW 차를 추월을 할려고 하다가 제 차 뒷휀다를 박아버림..
5. 보험사를 불러 이야기를 해보았으나 ,100%로는 힘들며 9:1정도 나온다고 함
6. 본인은 방위업체를 자주 들러 블랙박스 전원을 뽑아놓음...(상대 보험사가 블랙박스 확인함..)
문의사항
→ ① 왜 100%로가 안나오는거죠? 저는 개인적으로 그 차를 보지도 못하고 뒤에서 박혔습니다.
② 렌트를 안하면 조건부로 하여 상대방 100%과실로 해준다고 하는데, 병원을 가게되면 100%가 적용이 안되겠죠?
③ 대인접수를 하기에는 증거자료가 없으며, 사고가 익숙하지 않아 증거 자료를 남기지 못함..
④ 제 주변 지인들 말로는 무조건 통증 조금 느끼면 병원을 가야된다고 하는데 어떻게하면 깔끔하게 사고 처리를 할 수 있을까요?
보배 선배님들...도와주십쇼..이런일이 처음이라 황당하고 어떻게 대처를 할줄 몰라 대처를 하지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서행의 의무가 함께 잇으며 만약 지근거리에서 저런 상황이 발생한거면 100:0입니다.
다만 모든건 영상이 말해주는데 영상이 없으니 안타까울뿐이죠.
오늘 올라온 안전지대 후진사고영상이요!
견적 문의드립니다~!
그냥 보험사 말따라 조건부?(렌트 없는 조건하에) 100%과실을 받아 내는거 나을가요?ㅠㅠ
만약 급정거를 인지하고도 70Km로 주행했다면...과실이 일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급정거..뒷 차들이 혹시라도 나올 수 있다고 예측이 가능하기 때문이죠...그래서 블박이 있어야 할것 같습니다.
현재 글 가지고는 똑 부러지게..무과실 이다라고 말 하기 어려운것 같습니다.
블랙박스를 귀찮더라도 항상 전원 ON을 해야겟네요...하 안전운전 하는 스타일인데 이런 봉변을 당할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ㅠㅠ 제 보험사 말로는 렌트없이하면 100%과실을 받아 내준다고 하는데 믿어봐야겟죠?ㅠ
내차로 잘가는 차를 지가 자살골했으면 백이죠
그냥 대인없고 교통비조로 달라고 하셔서 무과실하시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그냥 대인없이 가는게 낫겟네요..ㅠㅠ
건강보험으로 한의원 가심 될듯.
대인접수 걸어오면 괜히 보험할증만.....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