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정신인 기업들이라면 sbs의 정체성과 논두렁 시계등 그동안 저지른 일들과 최근 중국풍의 프로그램 방송 및 소유주인 건설업체 회장의 이명박그네와의 깊은 유대에 대해 상당수의 국민들이 거부감을 느끼고 실체를 많이 알기에 기업 제품광고의 효과가 없거나 떨어져 가성비기 거의 없거나 자칫하면 돌이킬수 없는 낭패로 국민들의 분노대상이 되는게 두려워 걸를 거부하여 매출이 급감하자 중국자금을 챙겨 매출을 만회하려는 전략과 속셈이지 않을까? 아무튼 최근의 추세로 보아서는 갈수록 경영이 어려워질 것은 자명한데 더욱이 논두렁 시계를 특종으로 보낸 기자도 아직 근무중이잖나? 내가 sbs를 볼 이유는 전혀 없으니 광고의 효과는 역효과이지 않을까?
사실 제정신인 기업들이라면 sbs의 정체성과 논두렁 시계등 그동안 저지른 일들과 최근 중국풍의 프로그램 방송 및 소유주인 건설업체 회장의 이명박그네와의 깊은 유대에 대해 상당수의 국민들이 거부감을 느끼고 실체를 많이 알기에 기업 제품광고의 효과가 없거나 떨어져 가성비기 거의 없거나 자칫하면 돌이킬수 없는 낭패로 국민들의 분노대상이 되는게 두려워 걸를 거부하여 매출이 급감하자 중국자금을 챙겨 매출을 만회하려는 전략과 속셈이지 않을까? 아무튼 최근의 추세로 보아서는 갈수록 경영이 어려워질 것은 자명한데 더욱이 논두렁 시계를 특종으로 보낸 기자도 아직 근무중이잖나? 내가 sbs를 볼 이유는 전혀 없으니 광고의 효과는 역효과이지 않을까?
일베 새끼들 처럼 부들부들대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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