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팩트폭겨끼 26.06.26 22:56 답글 신고
    사람들이 잘모르지만....하체부식차들 바닷가보다 강원도쪽 차들이 훨씬 심합니다.
    바닷가 염분보다 강원도에서 겨울에 뿌려대는 염화칼슘때문에.

    바닷가도 진짜 바다코앞에 사는사람차 빼고..
    조금만 떨어진 시내지역은 별영향도없습니다.
  • 레벨 하사 1 킴셈 26.06.26 22:57 답글 신고
    스파크가 저렇게 부식이 심할수가 없는데. 정말 어시장에서 사용된 차인건지 ㅠㅠ 등록원부를 발급해 보면 어디서 운행된 차량인지는 알수있지만 이미 계약서에 날인하고 수령한 상태이니 참 ㅠㅠ
  • 레벨 하사 3 당진시립도서관 26.06.26 23:00 답글 신고
    중파 수준의 차량이네요.. 대파 수준은 아니고.. 중파된 수준..
  • 레벨 대위 1 숏다리곰돌이 26.06.27 06:45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3 빠삭하닭 26.06.26 23:02 답글 신고
    니켈합금부위가 저정도로 녹이날거같으면
    바닷물에 2일이상 잠겨있다가 꺼내서
    세척안하고 그대로 방치해야될듯한데요;;
  • 레벨 하사 1 캐로로토끼 26.06.26 23:09 답글 신고
    폐차장에 볼만한 차
  • 레벨 일병 암여우 26.06.26 23:20 답글 신고
    누군지 실명깝시다
    거지 쉐리인데요
  • 레벨 상사 3 양지택씨 26.06.26 23:22 답글 신고
    40년된 제 포니가 부식이 더 적어보이네요.. 유명유튜버도 눈탱이 시원하게 치는곳많던데
  • 레벨 상사 1 세피카니 26.06.26 23:41 답글 신고
    심한건 맞으나 구입전 같이 보셨다면서요.
    브레이크도 다 고지해 주셨구요.. 흠..
  • 레벨 병장 실베스타스탤라 26.06.27 04:38 답글 신고
    여자고 보마 압니까 고지는 무슨고지 산꼭때기가나
  • 레벨 하사 2 헐헛 26.06.26 23:47 답글 신고
    절단수준이네 크흠!
  • 레벨 중장 시원바람 26.06.26 23:50 답글 신고
    사면 안되는 차를.
    구매전 같이 사전점검...
    가입일...
  • 레벨 병장 바다그리고SEA 26.06.27 04:53 답글 신고
    그놈의 가입일 타령은
  • 레벨 중장 350AMG 26.06.27 08:20 답글 신고
    그놈의 가입일 타령
    본인은 언제 가입하셨어요?ㅋㅋ
  • 레벨 소위 2 가락동배추 26.06.26 23:56 답글 신고
    ㅣ오랜 방치차량
  • 레벨 중사 2 kkomadol 26.06.26 23:57 답글 신고
    고객이 차에대해 잘 모른다고 이걸 갖다가 파는것도 웃기네 ㅋㅋ

    이러니 중고차딜러가 욕을먹지

    유튜브에서 본것처럼 해결해줄줄 알았다 <-- 왠지 이 단어를보니 어딘지 알것같네요 내가 다 빡친다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6 23:59 답글 신고
    누군가요? 쪽지 부탁드려요
  • 레벨 하사 1 보배보배o 26.06.27 00:09 답글 신고
    뭔가를 해결되길 바란거면, 유투버를 추측할수있는 힌트를 주세요
  • 레벨 중사 3 아조아조아 26.06.27 00:16 답글 신고
    이건ㄴ 문제가 많은 차다
  • 레벨 대위 3 하기도귀찮아 26.06.27 00:22 답글 신고
    유명유투버는 유명유투버로조진다. 제보하세요
  • 레벨 이등병 낙수 26.06.27 00:35 답글 신고
    유투버실명 까세요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6.06.27 00:36 답글 신고
    녹잘스는 부위
  • 레벨 대위 3 수치 26.06.27 00:39 답글 신고
    내차94년식인데 내차보다싱하네
  • 레벨 병장 Jalove 26.06.27 00:51 답글 신고
    세상에…. 폐차장가서 고철값 받고 폐차할 차를 600만원이나.. 세상에.. ㅡㅡ;; 중고차 사기잡는 유튜버에게 제보해보세요.. 에휴
  • 레벨 대령 1 뭘로해야짭닉이없을까 26.06.27 00:56 답글 신고
    어휴 저도 바닷가에서 타고다녔지만 09년식 보다 더 심한데요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6.06.27 01:05 답글 신고
    13년식 우리딸 스파크는 깨끗한데
    저건 완전히 언제 주저앉을지 모르는
    페차수준이네
    역쉬 그놈이 그놈들.
  • 레벨 일병 효도리 26.06.27 01:14 답글 신고
    저도 2023년도에 수원소재 유명 유투버상사에서 구매..
    하부커버 다찢어지고 뜯겨있어서 문의했더니 고지했다고 하고.. 아무리 바보라도 그걸 기억 못할리가..
    게다가 여름되서 비오니 트렁크에 물바다됌..
  • 레벨 대령 3 어지럽네 26.06.27 01:20 답글 신고
    유트브 차팔이도 자기 어차피 알선해서 파는 매물이 더많아요 그리고 유트브보면 툭하면 하자생겨서 처리해준는 영상만 올라오고 파는 차마다 문제가 생겨 ㅋㅋㅋ 그러고는 책임지는 영상이라고 나오고 고쳐준다고 다 짜고치는 놈들입니다
    자체 점검센타 ㅋㅋ 그냥 점검센타에 월결제로 수수료주고 짜고치는겁니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7 01:20 답글 신고
    그냥 폐차 감인데?
  • 레벨 소장 양념대군 26.06.27 01:37 답글 신고
    하..심각하네요
    주행중 바퀴하나 날아가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부식입니다
  • 레벨 소위 2 뭐야왜줘뢰 26.06.27 01:43 답글 신고
    10년된차들.띄어봐도 저정도인차를 본적이없습니다

    막말로 점검한다고 망치로 툭툭치면 깨질것같네요

    딜러는 고지해줬다고하겠지만 과연?

    여자분인데.차를 키높이까지.띄어서 보여줬을까요?

    차알못이봐도 전부녹나고 한걸 알텐데요

    폰팔이.차팔이는 지네 가족한테도 눈탱이친다고

    몇십년전부터 얘기했는데

    저정도 녹 날꺼면 나머지 차상태봐도 알겠네요

    일반오일집가도 전차주 딜러가매입후 리프트띄어서 무조건 알았을겁니다

    풀네임말고 한두글자가리고 올려버리시죠

    유명 유투버들도 지들이회사에서 매입하는것도있고

    전산에떠있는거 팔아주고.수수료받는겁니다

    폭단돌리기네요 개라슥들

    윈터껴있다 어쩌다 하면서 매입 이백 중후반에 해왔겠네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6.27 02:01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7 02:14 답글 신고
    판매자 유튜버 보고있을거 같은데
    솔직히 저 연식에 저건 심했다
    너같음 그냥 타겠냐? 적당히 좀해라
  • 레벨 원사 1 하마냐옹아 26.06.27 02:50 답글 신고
    진짜 빡치겠네요.
    설마 40만 유튜버는 아니죠?
    예전에 사기당한사람 돈돌려받게해주는 영상 본거같은데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7 03:20 답글 신고
    폰팔이 중고차팔이 타이어팔이
    이런 종류의 업자들은
    천성이 못되 먹은건지
    하다보니 저렇게 변한건지
    왜 사기꾼 소리 들을까요
  • 레벨 소위 2 보드는팝이지 26.06.27 04:11 답글 신고
    저건 폐차각인데
  • 레벨 소령 1 최굿잡 26.06.27 04:23 답글 신고
    그새기들 마저 예전 허위딜러출신
    그 밑에 새기들 전부 허위하던 뼈속까지
    양아치들 지들끼리 합의보고 영상찍고 근본은 못숨겨요 ㅋㅋ
  • 레벨 중령 2 까오삥무삥 26.06.27 04:57 답글 신고
    소금물에서 타고다녔나..
  • 레벨 소령 1 킬308 26.06.27 05:28 답글 신고
    와 이건
    유튜브 까도 될거같은데요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7 05:42 답글 신고
    "부식이 차체에 문제가 될 수 있고 주행중 위험할 수 있어 수리가 한번 필요하다 정도의 고지를 했다면"

    님 얘기대로면 "부식이있다" 라는 말은 한거같군요
    그렇다해도 사회초년생에 여자라 모르겠지 생각하고 사기친건맞는듯
  • 레벨 중령 3 아름다운내세상 26.06.27 06:01 답글 신고
    누구인지 오픈 안하면 다른 좋은 딜러나 유튜버 분들이 피해를 보시고 해명을 해야 합니다. 이런글을 올리실때는 업체나 유튜버 오픈 하셔야지요...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7 06:06 답글 신고
    뭐 디스크는 저럴수있어요..라고 댓글써야지
    했다가 아래사진들을보고
    엄마나..
    심하네
  • 레벨 상사 2 다은아비 26.06.27 06:38 답글 신고
    사기인데요?
  • 레벨 하사 2 홍어족전문킬러 26.06.27 06:39 답글 신고
    와..... 저걸 육백 넘게 받아쳐먹네 ㅋㅋㅋㅋㅋ
    기름값이 비싸다보니 경차 시세가 높은건 알겠지만 이건 뭐..... ㅉㅉㅉ
  • 레벨 대위 1 숏다리곰돌이 26.06.27 06:46 답글 신고
    중고차유튜버,
    다들 거기서 거깁니다.

    다른중고차판매상의 잘못을 지적하고 욕하지만, 정작 본인은 ???
  • 레벨 대령 2 막강쭌 26.06.27 06:58 답글 신고
    이님 합의보고 글삭튀하실듯....
  • 레벨 중장 겨털도사 26.06.27 07:09 답글 신고
    중증 골다공증이네요 바사삭
  • 레벨 소위 1 해무린 26.06.27 07:13 답글 신고
    변하지 않는 중고차팔이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6.27 07:15 답글 신고
    와, 이런 차는 카톡과 유튜브만 클릭할 줄만 아는 수준의 노인에게 팔았어야지... 이런차는 얼마에 매입했을까???

    빨리 회수하고 다른 분에게 다시 파세요. 실명까면 소송가겠다는 마음의 준비만 하지 마시고...
  • 레벨 대령 1 이수야니 26.06.27 07:16 답글 신고
    조만간에 주저앉겠는데;;
  • 레벨 중장 검은개 26.06.27 07:23 답글 신고
    차가 다썩었는데 저걸 파네 ?? 굉장하네
  • 레벨 소장 읍니다 26.06.27 07:29 답글 신고
    그 유튜브 이름 6글자인거 같은데 ㅋㅋ
  • 레벨 소령 3 Dime 26.06.27 07:31 답글 신고
    그냥 줘도 안타는 차를 610만원이나 받아쳐먹다니
  • 레벨 대위 3 tkanghaha 26.06.27 07:32 답글 신고
    딜러들 상품화?는개뿔 그냥 대충 닦고 나몰랑~ 저정도면 폐차하던가 하체갈이 다하고 저금역이면 이해하지만 유명 유투버고뭐고 따지고보면 갸들도 그냥 중고팔이
  • 레벨 소위 3 푸하하하 26.06.27 07:37 답글 신고
    610?
  • 레벨 원사 3 김연아사랑해 26.06.27 07:39 답글 신고
    차값 만큼 수리비 들어갈듯
  • 레벨 대위 3 플라티네스 26.06.27 07:40 답글 신고
    바닷물 침수급 부식이네.. 저런걸 어떻게 팔아먹을 생각을...
    증거 사진이 확실해서 중립 박기도 어려운.. 업체명 까세요 피해자 더 생기기 전에...
  • 레벨 대령 3 뿔휘 26.06.27 07:43 답글 신고
    경차면 오토바이 생각해야 하는데 8만이 저 가격이면 중고차 가격이 대체 얼마나 오른 건지
    차 상태가 어디 바닷가에서 온 거거나 해변 달리고 세차 안 하고 그런 거 같네요
  • 레벨 일병 여섯시내고hwan 26.06.27 07:44 답글 신고
    유투버한테가서 사면..수수료만 더 받아먹음..
  • 레벨 대령 1 순간을영원히 26.06.27 07:46 답글 신고
    역시 차팔이들이란 ...
  • 레벨 소령 3 병신만보면댓글쓰는형 26.06.27 07:56 답글 신고
    절대 피해야하는 3부류들...
    1. 폰팔이
    2. 차팔이
    3. 컴팔이....
    이 셋만 피해도 사기는 덜 당함...
  • 레벨 병장 모닝안전하게 26.06.27 08:12 답글 신고
    이재용 정의선 젠슨황
  • 레벨 소위 1호봉 계단말고엘리베이터 26.06.27 07:59 답글 신고
    녹슨거보니 폐차할차 아닌가요. 보기만해도 무서움
  • 레벨 대위 3 레지덮든이불 26.06.27 07:59 답글 신고
    진짜 그냥 당근이나, 카페가서 막 사셔도
    이거보다 싸고 좋습니다.
    이정도면 묻따 200에 올라올 차들이네요.
    거의 폐차급인데~
    안타깝네요
  • 레벨 중위 1 6525 26.06.27 08:00 답글 신고
    제가 차살때 일반 딜러랑 유툽쪽 딜러랑
    같은차 비교하니 유툽쪽이 더비싸게 부르길래 같은값이면 이쪽에서 구매하겠다 하니
    자기들은 사후처리 때문에 네고 안됩니다
    이러고 상대편 까기시작
  • 레벨 중위 2 6162cc 26.06.27 08:06 답글 신고
    바닷물에 들어갔다 나왔다해도 저렇게 부식이 될수있나요? 요즘 차들은 괜찮을줄 알았는데... 유튜브에서 염화칼슘 소금물 뿌리는 테스트도 했을때 녹이 보이지도않던데... 심각하군요
  • 레벨 중령 1 67억 26.06.27 08:06 답글 신고
    이사람 처답답하내 이름을 까고말해야지
  • 레벨 원사 2 쏘는남자 26.06.27 08:15 답글 신고
    차량을 보구 사야지....그냥 사니.
  • 레벨 중장 350AMG 26.06.27 08:17 답글 신고
    저런걸 600이나 받아쳐먹고 파네ㄷㄷ
    그색히 아닌가?
    키크고 대가리 큰 놈
  • 레벨 중사 1 종이공장 26.06.27 08:20 답글 신고
    저는 19년식 10만 스파크 130에 직거래해서
    카센타 올정비 이것저것부터 앞쪽 캘리퍼 양쪽
    교환 그리고 타이어 4짝 20얼마해서 교환.
    총 150정도 수리비 들어갔지만 610만보다 훨씩 싸게 들어갔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