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23 16:46 답글 신고
    나솔은 논란이 없는 기수가 없네요 @..@;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6:51 답글 신고
    병맛 프로들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6:51 답글 신고
    그게 사실이라면 남들은 모를꺼라는 혼자만의 멍청한 생각이겠죠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6.06.23 17:31 답글 신고
    자기가 일진이었다고 생각 안 하나 보죠. 가해자란 그런 것
  • 레벨 원사 3 해안돌이 26.06.23 17:34 답글 신고
    누구입니까? 관상을 보아하니 혹시 순자??
  • 레벨 병장 스모킹건담 26.06.23 22:04 답글 신고
    순자는 성형한 얼굴도 아니고 오히려 순자같은 애들이 정의감 넘칠수도 있어요.
    누군지는 지켜봐야할거같네요.
  • 레벨 병장 레벨업맨 26.06.23 17:47 답글 신고
    성형 느낌 많이 나는 출연자 3명이 딱 떠오르네요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18:20 답글 신고
    이제... 학폭 터지고, 퍼지면...

    "나솔 안나갈껄~ ㅠㅠ 괜히 나가서 얼굴팔리고"
    눈물이 또르르~~~~
  • 레벨 이등병 발바닥탄다 26.06.23 19:17 답글 신고
    성형느낌은 ㅇㅅ이 가장 강하고 쎄하다고 느낀 부분이 본인 생각 거슬리면 고개 숙이고 인상쓰는게 살짝살짝 스쳐가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3 21:28 답글 신고
    성형을 했다.
    개명을 했다.
    자신은 잊어서 생각도 안 난다.
    그러니 방송에 나오는 것이겠죠.

    사실이라면 가장 타격이 클 때를 기다리고 있겠지요.
  • 레벨 훈련병 호두땅콩 26.06.23 21:46 답글 신고
    이런 맛으로 보지요. 빌런들..
    너무 빨리 제보하면 1회만에 편집 다시해서 못보는 경우가 많더군요. 나솔 사기꾼 여자편과 엄마와 같이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이 그랬지요.
    이번에는 누군지 궁금하네요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6.23 21:49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중사 2 루어Cy 26.06.23 22:01 답글 신고
    이런 글은 좋지 않습니다

    여럿을 의심하게 만들고
    억울한 사람을 만들수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3 22:13 답글 신고
    보지가 벌렁벌렁근질근질한듯ㅋ
  • 레벨 소위 2 캐딜락레코드 26.06.23 22:46 답글 신고
    초딩도 보는 싸이트에서 왜 그러셔요..;;;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24 08:16 신고
    @캐딜락레코드 저놈이 초딩임
  • 레벨 원사 3 개초코 26.06.24 06:31 답글 신고
    참..아직도이렇게글쓰는애가있네
  • 레벨 원사 3 일본의멸망 26.06.24 06:33 답글 신고
    지워라. 저질.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52 답글 신고
    숨겼는데 하필 보배서 걸렸네요ㅋㅋ
    조만간 하차소식 들리겠어요
  • 레벨 원사 3 어듬속부엉이 26.06.23 22:54 답글 신고
    너무 궁금하네요~~~~~~~~
    쪽지좀..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23 22:54 답글 신고
    누굽니까~
  • 레벨 이등병 너구리어흥 26.06.23 22:56 답글 신고
    팩트가 하나도없네 여적여ㅋ
  • 레벨 소령 3 맨투더맨 26.06.23 23:17 답글 신고
    이니셜이라도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3 23:24 답글 신고
    나솔 or 나솔사계 어딥니까?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8 답글 신고
    행실이 올바르지 않았어도
    남에게 피해 준거 없으면
    그냥 넘어가쇼
  • 레벨 소위 2 OROSI 26.06.23 23:44 답글 신고
    제발좀 이런건 사전에 걸르자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29 답글 신고
    맘 먹고 숨기면 골라내기 힘들어요. 방송사에서 일일이 수사하는 것도 아니고.
  • 레벨 병장 덕구덕구 26.06.23 23:53 답글 신고
    심리전문가님의 고견을 듣고싶은척 주워들었는데 아는얘기 떠벌리고싶어서 근질근질해 죽겠는게 ㅈㄴ티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뭐하나 들으면 그냥 떠벌리고싶어서 어케사는겨 인생은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6.23 23:59 답글 신고
    그 거래처 여직원 말은 신뢰 하시나요?
  • 레벨 대령 3 BlyAly 26.06.24 00:14 답글 신고
    큰일 낼 사람이시네 ..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마녀사냥 ?
  • 레벨 이등병 이름패스 26.06.24 00:26 답글 신고
    보배에 아줌마들만 있나
    뭐 이딴 글이 베스트냐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4 00:30 답글 신고
    애초에 지들은 장난이었다고 생각하니까

    학폭가해자는 평생 숨어서 조용히 살다 뒤지길...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4 00:56 답글 신고
    보지만 쩌어억 벌리면 지 편할대로 살줄알았나? 공수래 공수거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00 답글 신고
    곧 하차하겠는데..
  • 레벨 상사 3 반품마왕 26.06.24 02:31 답글 신고
    그정도 사고력이 있으면 일진 안하죠
  • 레벨 준장 백밥집선생 26.06.24 03:34 답글 신고
    본인들은 나쁜짓했다 생각 안해요...그저 장난? 일탈? 이정도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4 04:26 답글 신고
    교인들이 죄짓고

    매주교회나가서 기도하면 끝난다는것과

    동일한심보죠
  • 레벨 대위 3 FTZB 26.06.24 04:48 답글 신고
    피디.작가들 고생 쫌 하긋네.
  • 레벨 상병 무천도사 26.06.24 05:01 답글 신고
    일단 글쓴이는 남 뒷담화 좋아하는 스타일 같고 사회에서 제발 엮이지 말아야할 스타일인건 알겠음
  • 레벨 하사 1 삼형제는용감해 26.06.24 06:17 답글 신고
    어른인데 카더라..가지고..이런글을..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24 06:33 답글 신고
    학폭 했으면 매장 당해야죠ㅎㅎ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6.06.24 06:47 답글 신고
    일진이나 벌레들은 기어 나오는게 정석입니다..가만 못있어요.
    동창회가보면 하나둘기어나오고 결국 그들만 남음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4 06:48 답글 신고
    학폭이 사실이라면 매장 됐으면 좋겠다
    때린 놈은 잊어도 맞은 놈은 평생 간다
  • 레벨 중위 3 모조리고쳐줄께 26.06.24 07:00 답글 신고
    현실판 악대리가 아쉽다.
  • 레벨 중사 1 조막한엉덩이 26.06.24 07:20 답글 신고
    거래처 직원의 말........
  • 레벨 소위 1 용고니 26.06.24 07:21 답글 신고
    자기반성이란게 결여되니 어릴때나 나이먹어서도 타인에 감정은 내알바 아닌 상태인거지요 한마디로 개종자 입니다.
  • 레벨 병장 구름바람하늘 26.06.24 07:43 답글 신고
    증거 하나 없이 이런거 퍼 나르는것도 문제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4 07:49 답글 신고
    범죄자가 대통령도 하는데 뭐
  • 레벨 상병 큰달이 26.06.24 08:33 답글 신고
    넌 말로 되갚는 일이 꼭 생기길 바랄께...
    네가 학폭가해자랑 무슨차이니?
  • 레벨 준장 ImeetU 26.06.24 09:59 신고
    @큰달이 정신이 병든자에게 그렇게 막말을 하시면 안됩니다.
    병원가서 진료받고 치료하고 정상인으로 살길 기도합시다!
  • 레벨 중령 3 작은일도제대로하자 26.06.24 08:48 답글 신고
    1.이명박 전과 11범 퇴임 뇌물 수수로 17년 선고후 사면

    2.박근혜 22년 대법원 선고후 2년살다가 사면

    3.전두환, 노태우 말할것도 없고

    4.이재명은 인권변호사하다가

    사면권 삭제 시켜아함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30 답글 신고
    가짜 독립운동가도 대통령했고, 혈서를 쓰고 일왕에게 충성을 맹세했던 일본 육사 출신도 대톷령했고,
    전과 11범도 대통령했고, 쿠데타 범죄자의 딸도 대통령하는 세상이죠.
  • 레벨 병장 멋진들유 26.06.24 10:35 답글 신고
    맞습니다!! 이명박 같은 쓰레기 전과자도 대통령을 했네요!!
  • 레벨 소장 무었이든방법은있다 26.06.24 08:09 답글 신고
    성형심하게한사람은 없던데...누굴까?? 옥슈이는 아니길
  • 레벨 원사 2 물개사타구니땀띠남 26.06.24 08:13 답글 신고
    현세계의 지옥같은 맛을 보여주기 바란다..
  • 레벨 상병 NOVEMBER맨 26.06.24 08:15 답글 신고
    그래서 가해자는 절대 성공해서도 안되고 행복해서도 안된다고 합니다.
    지켜보는 피해자들이 언제든 신상 털어서 공개하고 가족 전체를 지옥으로 내몰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말이죠...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지고 비참한 인생 살아가는 연예인과 기업인들 보셨죠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4 08:16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다 맛보여줘야함 지 무덤 지가 팠으니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4 08:29 답글 신고
    가해자는 피해자가 어떤 고통을 받는지 잘 몰라서 의미없어요.. 인실좆 되어봐야 알죠
  • 레벨 간호사 하루하루감사히11 26.06.24 08:41 답글 신고
    근데 글쓴님? 글만봐선 일진이였다고 했지 학폭 가해자란 말도 없는데 너무 갔네요 예민한 부분일텐데 조심하시길.. 나솔 애청자인데 또 심난해지네요ㅡㅡ
  • 레벨 원사 2 부산왕관 26.06.24 08:50 답글 신고
    오늘 본방에서 확인해봐야겠네요
  • 레벨 대장 부케가르니 26.06.24 08:52 답글 신고
    누구인지 힌트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4 09:11 답글 신고
    남에게 상처주면 결국 본인에게 돌아오는 것을...
  • 레벨 대령 1 멜로즈Ave 26.06.24 09:22 답글 신고
    누구지
    지금 돌싱특집인데
    조여정 닮은애가 성형좀 한거 같기는한데
  • 레벨 중장 배홍동비빈련 26.06.24 09:25 답글 신고
    인상사나운 애가 두명 보이던데 그 둘중하나일듯
    고소당할까봐 차마 언급은 못하겠네요
  • 레벨 중사 2 넘어지면안돼요 26.06.24 09:26 답글 신고
    성형 개명하니까 몰러줄알고 나오지안을까요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4 09:29 답글 신고
    노잼프로.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24 09:30 답글 신고
    방송 보니깐 딱 두분이 싸하게 느껴지는데 어찌 될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4 09:38 답글 신고
    중간에 하차하는애가 일진일듯..끝까지 한다는건 무슨 개깡인건지..조만간 소문좀 나서 나락의 길좀 걷자
  • 레벨 원사 3 계면활성제 26.06.24 09:40 답글 신고
    돌싱편에서 일진이 있다는 야그?
  • 레벨 대령 1 요와 26.06.24 09:44 답글 신고
    첫 게시글로 어그로 끌지마라....
    당당하면 이름을 까던가...
    너 조차도 무서워서 이름을 못까는거라면....이딴 글 왜 올리냐?
    누군지 밝혀지면 그때 까도 충분하다...
  • 레벨 상사 3 ori 26.06.24 09:46 답글 신고
    출연 전에 과거 문제 등등
    방송에 아무 문제 없다는 확인, 위약금 문제등
    출연계약서 작성한다고 합니다.

    사실이면 방송 후 욕먹소
    민사소송 걸려서 돈으로 때우겠죠
  • 레벨 대령 3 GOATT 26.06.24 09:54 답글 신고
    저런 사람들 마인드 가 뭐 어릴때 잠깐 실수 한건데 내가 나간다고 누가 알아보겠어 ? 다 그러고 놀지 않았나 ? 이런 생각 하면서 나오는거죠 정작 피해자 들 은 다 기억 하는데...
  • 레벨 준장 playplay33 26.06.24 09:57 답글 신고
    왠지 둘 중 하나 같은데ㅋㅋ
  • 레벨 상병 꽃파기 26.06.24 09:59 답글 신고
    궁금해서 추천갑니다
  • 레벨 간호사 도룽나룽키룽 26.06.24 10:01 답글 신고
    아직 학폭피해자가 나온것도아닌데 이렇게 관심받을려고 그러시나 너도 같이 고소나 당해라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4 10:11 답글 신고
    성격 쌘 여자 출연자중 하나일듯..

    그리고 '나솔'은 '짝'처럼 누구 하나 죽어야 끝날 프로그램
  • 레벨 소령 3 변돌이 26.06.24 10:13 답글 신고
    학폭해도 노래부르고 음주도주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