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neison 26.06.23 13:13 답글 신고
    해미 여중생사망으로만 검색해도 바로 뉴스 뜨는군요.
    같은 서산으로 해미천은 벚꽃 축제도 하고 가족들이 산책로로 이용하는 곳으로 여지껏 깊은 수심이 없었기에 사고난 적이 없었습니다.
    올해는 축제도 안하고 공사하더니 여중생이 사망할 정도의 안전 부주의와 행정문제로 사고를 일으킨것 같습니다.
    토사를 파냈으면 휀스나 들어가지 못하게 안전띠라도 해놔야 정상이지요.
    또한 근처에 천주교 성당 및 소방서까지 있는데 사망사고에 다른한명은 중태에 일어나도 뇌사라는 큰 사건입니다.
    농업용 하천으로 물놀이 주의 표지판이있는 지점이라면 이해가 가지만 산책로가 있는 하천의 수심이 1.5m 이상이고 이게 공사로 인한 문제라면 관리자와 관련 공무원의 시비를 가려야 할 것 같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 빕니다.
    답글 1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3 15:09 답글 신고
    저런 국소부위만 구덩이를 팔 이유가 뭐였을지... 평탄작업을 해줬어야지...
    답글 3
  • 레벨 중장 이런변이있나 26.06.23 14:21 답글 신고
    예전에 연천인가에서
    하천토사물 걷어내는 작업을 하던 포크레인이
    갑작스런 깊은 웅덩이에 빠져 돌아가신 사건이 있습니다.
    이유는 적의 탱크등이 하천을 못건너도록
    깊은 웅덩이를 파놓았는데 그걸 아무도 몰랐던거죠
    법정싸움 하실텐데 그 사건 참조하시면 좋을듯요
    답글 0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4 09:41 답글 신고
    먼저..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아니 저거 판넘도..아이들이 놀수도 있고 위험하니 평탄화해야한다는 생각 안하나..지들 가족들이 저기서 물놀이하다 위험하다 생각되면 어떠한 조치를 취해야겠다고 감이 안오나??정말 지능들수준하고는..처참하다..판넘 웅덩이에 빠뜨려서 스스로 나오는지 보자..나오면 다시 넣고 나오면 다시 넣고 해봐야지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24 09:43 답글 신고
    최근 해미천 저 지번 근처 하천을 건드리는 공사는 이 한 건 으로만 검색이 되네요

    그럼 2월에는 준공을 했을거고 준설을 국소적으로 저기만 할 이유가 없어보입니다

    석축공사 하면서 뒷채움 자갈을 채집하고 고르기를 안한건 아닐까요?
  • 레벨 대위 2 닉할게없네 26.06.24 09:44 답글 신고
    나라장터에 검색해보니 저 근처 하천관련은 저 공사가 유일한듯 싶어요
  • 레벨 이등병 공기선풍기 26.06.24 09:43 답글 신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언론 보도에 물놀이라 하여 수영한줄 알았습니다.
    무릎높이에서 갑자기 저런 구덩이가 있을줄은 누가 알았겠습니까.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4 09:51 답글 신고
    ㅠㅠ 얼마나 허망한가요ㅠㅠ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대령 3 GOATT 26.06.24 09:57 답글 신고
    아이고 ㅠㅠ 얼마나 슬프고 힘드시고 화날까 ㅠㅠ 먼저 하늘로 간 따님의 명복을 빕니다. 이건 지자체 가 정말 문제 있네요
    참 나몰라라 하는 행정 하는 저런 공무원 들은 진짜 본때를 보여줘야 합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6.24 10:20 답글 신고
    서산 시장 -- 국힘 이완섭
    서산 국회의원 -- 국힘 성일종
  • 레벨 소령 2 쓰리깡냉 26.06.24 10:24 답글 신고
    중1때 저런곳에 빠져서 물 많이 먹고 그냥 편안한 상태에서 마무리 해야겠다는 그당시 죽기 전 마지막 생각했는데 등이 떠올라 119로 긴급이송한적 있어요 저 구하러 들어가신 분은 심장마비로 운명을 달리하셨구요
    이건 관리감독의 부재에요 공무원이 무조건 잘못했다 보단 작업자 발주처 관리감독 모든게 부실인 인재입니다
    먼저 하늘로 떠나버린 따님의 명복을 빌며 아버님의 건강도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