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아디오 26.06.23 11:00 답글 신고
    님은 와이프의 자존감을 짓밟고있습니다.
    당장 벗으세요
    답글 6
  • 레벨 상사 1 농약차 26.06.23 10:50 답글 신고
    섹스가 세계역사를 바꿉니다. 섹스가 가정을 바꿉니다. 좋은쪽으로든 안좋은쪽으로든. 새겨듣기 바랍니다.
    답글 3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23 11:16 답글 신고
    내가 조루 증상은 조언해줄 수 있는데...
    지루는 왠지 부러운... ㅡㅡ;;;
    답글 18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6.23 17:48 답글 신고
    솔직히 말씀해 보세요. 지루라 잠자리가 꺼려지는건가요? 아니면 아내분에게 크게 마음이 동하지 않는건가요?

    제가 지루가 아니라 딱 맞는 얘긴진 모르겠지만 이렇게까지 글을 올리셔서 아내분과의 관계 개선에 대한 의지를 보이시는게 진심이시라면

    저라면 내가 사정을 하지 못 하더라도 아내의 만족을 위해 서비스한다는 마인드로 부부관계를 할거 같습니다. 만약 아내 분이 부부관계에서 만족을 얻는다면 님이 가진 고민 해결을 위해서 다양한 방법? 으로 도와 주려고 할수도 있고 그럼 좀더 관계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님이 의지만 있다면 좀 나를 희생해서라도 아내 분을 먼저 기쁘게 해줘 보세요.
  • 레벨 원사 1 조조서서 26.06.23 17:54 답글 신고
    답을 아시는데.... 대화를하세요..

    하기싫은이유가 지루라? 꼭 ㅅㅅ가아니더라도 다른 방법도 있자나요..

    회피하지말고 대화를해보세요 답나올거같은데... 토닥토닥
  • 레벨 원사 3 서나니 26.06.23 17:59 답글 신고
    와이프한테 성욕이 안생기면 강직도가 영 안나오더라구요
  • 레벨 원사 3 대굴맹이 26.06.23 18:00 답글 신고
    2~3번 하세요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23 18:09 답글 신고
    도구가 있어도 작업못하면 그거 기술자 아니지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23 18:15 답글 신고
    각방씁니다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3 18:45 답글 신고
    방법은 있는데 적극적으로 찾지않으시군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3 18:58 답글 신고
    아니 달려드는 부인을 싫다고 하는 사람이 다 있네?
    행복한 겨! 그걸 알아야지!
  • 레벨 하사 1 도시인11 26.06.23 19:29 답글 신고
    케바케이긴 하겠지만 계속되는 요구에도 그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면 그 요구를 들어줄 사람을
    찾을수도 있을거 같네요,,,,
  • 레벨 대령 3 RivaTNT 26.06.23 19:33 답글 신고
    적극적인 와이프가 있군요
    적극적인 와이프를 만나고 싶읍니다
  • 레벨 하사 2 지금은현실 26.06.23 19:37 답글 신고
    결국 나는 와이프랑 잠자리는 지루라서 쏴야 성욕이풀리는데 사정을 못하니 혼자자위로 성욕을 풀고 와이프는 불만이 쌓이고 ...
    지루라는 인간들 야동보면서 자위하라때는 사정잘하더라.......
  • 레벨 병장 비와서자전거못탄다 26.06.23 21:54 답글 신고
    맞음 마누라를 만족못해서 그래요 마누라보고 케켈운동좀 하라그래요
  • 레벨 소위 2 티어쨔샤 26.06.23 19:43 답글 신고
    알고 결혼했을건데
    이제와서 지루증상이 무슨 이유가되는건지?????
    남자분 왜 그럼.
  • 레벨 대령 1 요와 26.06.23 19:45 답글 신고
    지루를 겪어 보질 못해서...젠장....
  • 레벨 하사 2 지금은현실 26.06.23 19:47 답글 신고
    지루보다..이분 발기안되는 지루 같은데 발기부전 같은............지루는 발기가 된상태에서도 사정을 못하는거라서 그래도 하는동안 만족은하지만 강직도가안서면 사정도안되니 지루보단 발기부전이니 ..자신감이 없는듯
  • 레벨 대령 3 베레베레23 26.06.23 19:53 답글 신고
    뭔소리지? 지루가왜?? 안서는것도 아니고 지루는 못싸는거아님??
  • 레벨 상병 닉이다이느므지식들아 26.06.23 19:53 답글 신고
    이리 오너라~~벗고놀자!
    사랑사랑 내사랑 이여~~
    괜시리 이런 노래가있었겠습니꽈 추형님
  • 레벨 중사 1 혈왕기 26.06.23 19:58 답글 신고
    그냥 이기주의적인 생각 내가 문제가있으면 부부끼리 터놓고 얘기해서 해결할생각을 해야지 왜 감추고 숨길려고하는지..그럴꺼면 결혼은 왜하셨나요??남들은 섹스리스라 못해서 안달인데 부인분이 아주 훌룡하신분인데 거기에비하면 남편분이 참...여기에 글을쓰실시간에 부인분이랑 대화를 해보세요
  • 레벨 원사 3 트리야끼 26.06.23 20:18 답글 신고
    형 빨리 조언해 달라고...
  • 레벨 중령 1 내사랑911 26.06.23 20:56 답글 신고
    지루... 부럽다...
  • 레벨 중사 2 유부남프리덤 26.06.23 20:58 답글 신고
    지루라고 하기 싫다구요?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3 20:59 답글 신고
    지루면 적당히 만족시켜주고 님은 손딸하던
    다른방법으로 마무리하세여..
  • 레벨 중사 1 Onsae 26.06.23 20:59 답글 신고
    내 남편이 썻나 싶을 정도 네요.
    차라리 솔직히 말이라도 하면 이해라도 할건데 말도 안하고 피하기만 하면 이제 정만 남았다 싶고 곧 마음 정리하겠죠. 바람은 안펴도 남편에게 아무 기대를 안합니다. 웃어주고 싶지도 않고 밥은 차려줘도 마음은 떠나겠죠.
  • 레벨 하사 2 까막별 26.06.23 20:59 답글 신고
    저 지루인데 진심 1~2시간 기본이고
    그 시간동안 사정 못함 그러다 어쩌다 한번 할까말까,,, 빨리 싸고 싶당 ㅠ
  • 레벨 중사 2 Super812 26.06.23 21:23 답글 신고
    혹시 몸무게 몇키로세요? ^^
  • 레벨 중위 3 슈퍼스타카카 26.06.23 21:33 답글 신고
    지루증상도다양함 절정을 못느끼는거 좃이 히바리없는거
  • 레벨 원사 3 에러에러 26.06.23 21:51 답글 신고
    나도 지루있는데 이건 글쓴이 잘못임
    떡치는동안 야한상상이라도 하던가 매너가 존1나없네 그냥 한 20분 박아주고 끝내면 될껄
  • 레벨 상병 주간일정 26.06.23 22:37 답글 신고
    저...홍들보단 못벌지만 그래도 월 700~800정도 벌어다줘요..근데 자긴 평생 안해도 살수있대요 근데 전 그게 강해서 매일해도 모자란 사람입니다.자존심 상해서 딸은 불가요...ㅎㅎ일정상 매주 쉬는날이라 애들은 무조건 제가 챙겨요 그래도 싫대요
    시부랄거 방생은 안할게요 대신 앞으로 외식하려구요.주식도 잘되겠다 평생외식해야겠어요^^
  • 레벨 병장 개탄말장사 26.06.23 22:52 답글 신고
    조루 증상을 돌려 말 하시는건 아니쥬? 쿨럭,,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57 답글 신고
    지루인데 왜 관계를 피하세요?
    꼭 사정을 해야합니까? 참 이기적이시네
    남들은 어떻게라도 해볼까 하는데...
    그러다 후회하십니다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3 23:12 답글 신고
    지루면 죽진않고 지루입니까!? 그럼 적당히 하다가 싼척하면되지,, 느낌이 없어 죽지만 않으면 다행인데 성생활 무시 못합니다 의무방어전이란말이 왜 나왔는지 생각해보세요
  • 레벨 병장 마음을차부니 26.06.23 23:22 답글 신고
    와이프님 신뢰와 정을 지키다가 성불하시겠군요.
    하자고 말했는데 거부 당하면 수치심? 자존감? 등등 기분이 팍팍 상할거 같네요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23 23:44 답글 신고
    자랑 인듯 자랑 아닌... 지루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6.24 01:05 답글 신고
    지루는 자위를 끊으면 대부분 해결 됩니다. 지루는 고자극으로 인한 사정 때문에 계속 그런 고자극 압박이 없으면 사정을 못하게 되는 증상이 많습니다. 자위를 하지말고 와이프 분을 열심히 사랑해보세요.
  • 레벨 중위 3 코드롱 26.06.24 01:53 답글 신고
    발기부전을 지루라고 포장하는것같다..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6.24 02:00 답글 신고
    고기 먹고 햇빛 많이 쐬세요.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6.24 05:38 답글 신고
    야동보지말고 비뇨기과 가세요.
    치료됩니다.
    그리고 부인한테 솔직히 말해주시고요.
    같이 해결해요.
  • 레벨 중위 3 0p9o8i7u 26.06.24 06:28 답글 신고
    지루는 하는 동안 계속 느끼지만 사정이 아주 늦는 것으로 성생활에 큰 문제 없음 그냥 하는게 재미없고 하기 싫은건 성욕감퇴 성감대퇴화임 느낌상 후자 같음 성욕감퇴 성감대퇴화는 발기도 잘안됨 이건 타다라필 5mg 매일 요법으로 다해결됨
  • 레벨 대위 3 친일매국고정간첩단 26.06.24 06:32 답글 신고
    부인만 해소시키고 본인은 안하면 되는데 자기가 지루라고 부인을 안해주면..
    아니면 기구를 사주던가 ..
    요즘은 그게 부끄러운 일도 아님.
    우머나이져가 좋다고 하더만요.
    독ㅇㄹ제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24 07:09 답글 신고
    이건 아내분의 입장도 들어봐야 겠는데요?님이 생각하기에 사소한 문제로 틀어진거라 생각할수도 있지만 와이프분은 모욕감,배신감 등등의 이유 일수도 있기 때문이죠.남자의 생각과 여자의 생각은 다릅니다.
  • 레벨 상사 2 설악산깍두기 26.06.24 08:00 답글 신고
    저도 지루가 아주 심했는데... 지금은 거의 극복... 비법을 쓰려니... 너무 야해서....ㅋ
  • 레벨 하사 3 리치가이1 26.06.24 08:20 답글 신고
    안해주면 밖에서해야지머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24 08:24 답글 신고
    지루고 뭐고 와이프가 원하는데 뭐가 문젭니까? 잠자리 문제, 소통 부재 다 본인이 기인한 건데... 신뢰의 문제가 아니라 본인이 와이프랑 얘기하고 기능에 문제면 병원을 가면 되지요...
  • 레벨 중장 남자는배기량 26.06.24 08:33 답글 신고
    줘야 하든말든
  • 레벨 중장 펫러브 26.06.24 08:52 답글 신고
    ㅈㅇ하시나여??? 왜 지루가 생기져???
  • 레벨 원사 2 이웃집도토뤼 26.06.24 09:09 답글 신고
    글이 지루하네요
  • 레벨 중장 불로코 26.06.24 09:34 답글 신고
    비아그라 도와줘~~~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4 09:50 답글 신고
    지루면

    적당히 하시고 마무으리 하시고

    나중에

    손세탁으로....

    진심어린 조언입니다
  • 레벨 중령 2 쥴리의남자자지철 26.06.24 09:55 답글 신고
    지루면 좋은거 아닌가? 안할이유가 뭐지?
  • 레벨 대위 3 Dreamsys 26.06.24 10:05 답글 신고
    지루면 와이프 만족시키고 그냥 끝내는걸로 하는게 불만 없더라구요
  • 레벨 중위 3 여름이좋아요 26.06.24 10:11 답글 신고
    본인문제같습니다.
    치료받기 좋고, 운동하기 좋은 세상입니다.
  • 레벨 소장 이발소가는스님 26.06.24 10:16 답글 신고
    이건 케바케죠
    충분히 대화하고 절충점을 찾으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병원 상담도 받아보시고요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4 10:16 답글 신고
    저도 지루가 있어서 비슷한 느낌인데요,
    저는 와이프가 원하면 원하는 만큼 합니다.
    힘들다고 하기 싫다고 하면 거기에서 딱 멈춥니다.
    대신 전위 본게임 후위는 다 지켜서 마무리 합니다.

    아내분의 기준에 맞춰서 진행하시면 가정이 평화롭습니다.
  • 레벨 대위 3 아매리카노 26.06.24 10:18 답글 신고
    그냥 해, just do it
  • 레벨 중장 스라소니 26.06.24 10:23 답글 신고
    님아. 발기가 안되는것도아니고, 지루인거알면서 와이프가 원하는데 무슨 문제임?
    그냥 이런저런 이유를대면서 하기싫은거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