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ImeetU 26.06.16 14:20 신고
    @wjdtntntn 청소 뇌 입니까??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6.16 09:48 답글 신고
    내가 볼때는 청소업자랑 고객이랑 똑같아.
    계약전 청소시간.인원.내용.범위등 이모든걸
    협의하고 진행 했을까. 계약서는.?
    당신같은 고객이 있기에 이런 책임감 없고
    날로 먹는 업자들이 기생 하는거야
    세상이치가 돈주는 사람이 절대 강자야
    돈을 안줬으면 되자나..
    어른 아니야? 그정도 현실 판단력이 안되는거야
    청소 업자가 누군데? 잘 아는 사람도 아니고
    한데 왜 돈을 먼저 준거야..
    알아서 하겠지.. 아니야 내가 챙기고 확인하고
    돈을 주는거야..
    세상천지 알아서 해주는 인간 없다.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1:16 답글 신고
    선생님은 식당갈때 잘 아는사람 식당만 찾아가시나요 ? 모르는식당가서 식사하셨는데 머리카락이 나오면 그건 그럼 선생님 탓이겠네요. 저희라고 알고당합니까 알고보니 당한거죠 광고보시면 알겠지만 청소범위 내용 다 나와있습니다 . 믿고 맡겼을 뿐이에요.
    알아서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합당한 대가를 지불할테니 전문업체인 너네들의 도움을 받겠다 입니다 .
  • 레벨 중령 1 연천감악산 26.06.16 12:16 신고
    @wjdtntntn
    내말이 어려운 가요
    식당서 이물질 나오면 밥값 계산 하나요?
    식대 지불 안하죠.. 혹시 배아프고 이상
    있으면 식당서 보험 처리나 개인 합의를
    합니다. 신고도 가능 하고요
    근데 님은 이삿날이 코앞이고 원룸을 33만원이나 주고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을 진행 했어요 .그건 청소업체 3곳만 전화 돌려봐도 견적에 기준이 나와요..
    그래 바뻐서 믿고 맡겼어요
    그럼 결과물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불 합니다.
    님이 대금 결제를 안했고 청소가 개판이면
    결제를 안해도 됩니다.
    업체는 고객이 안주면 받을 방법이 없어요
    하나 있어요 방법이.. 집주인이 청소 상태가
    만족할때 까지 해주고 받거나 아님 포기 하는거죠..
    업체가 경찰서 가봐야 답 없어요.
    님 또한 경찰서 가봐야 답 없어요.
  • 레벨 대령 2 치즈샌드a 26.06.16 11:28 답글 신고
    졸라 똑똑한척 하는데 하나도 공감이 안된다....ㅎㅎ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2:32 답글 신고
    @연천감악산
    말씀대로라면 선결제한 소비자는 하자가 있어도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인가요? 계약은 돈을 받는 순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완료되는 것입니다. 저는 청소업체를 친구라서 믿은 게 아니라 전문가라서 믿고 비용을 지불한 겁니다. 그리고 자꾸 선결제 이야기를 하시는데, 선결제했다고 청소 품질에 대한 책임까지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만약 결과물이 정상적이었다면 제가 왜 시간 들여 사진 찍고 AS를 요구하고 글까지 올렸겠습니까? 핵심은 ‘돈을 먼저 줬다’가 아니라 ‘33만원을 받고도 그에 맞는 결과물이 나왔는가’입니다. 그 부분에 대한 반박은 없고 선결제 이야기만 반복하시네요.
  • 레벨 중위 3 카뽈 26.06.16 13:02 답글 신고
    연천감악산 이 분은 왜 이리 화가나 있는거죠?
  • 레벨 상병 슈퍼맨의비애 26.06.16 13:07 답글 신고
    개소리를 왜 이리 길게 하죠?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16 13:24 답글 신고
    되도 않는 훈장질은 댁에 가서 자식들한테나 하세요
  • 레벨 소위 1 골빈 26.06.16 15:36 신고
    @캠핑가는아재 상태보니 자식도 없을것같음
  • 레벨 중위 3 쏘렌토300마력 26.06.16 13:26 답글 신고
    아니 사기ㅣㄴ놈을 , 이행을 제대로 안한놈을 욕해야지 ,왜 소비자를 욕하실까?
    선결제한게 그렇게 잘못인가? 믿고 맡겻는데~~ 어차피 깔끔하게 청소하면 지불할 금액이엇고~~
    저건 청소대행 업자 새끼가 존나게 처맞을 짓거릴 한거지,,
    물론 일먀ㅕㅇ 먹튀들 때문에 정산은 후불로 하셧으면 좋앗겟지만 , 이번 사건을 놓고 보면 청소를 제대로 안해놓고 완료됫다고 한 놈이 뒤질놈임.
    갈수록 살기가 힘드네~~ ㅡ 중계업자 끼고 거래 해도 사기를 당하고 남몰라라 하는 좃 같은 세상이...
  • 레벨 원사 2 산가람 26.06.16 13:49 답글 신고
    자슥아
    만약에 연로하신 너그 엄마가 보이스 피싱 당하면 니는 너그 엄마를 탓할래?
    보이스피싱범을 탓해야 되지 않을까?
  • 레벨 간호사 wohehe 26.06.17 11:58 답글 신고
    와 ㅋㅋ 이런 사람이랑 같은 지구에 살아가고 있다니 소름이다. 왜 저런 사기꾼 업체들이 득실거리는지 알것같음 ㅎㅎ 피해자한테 되려 뭐라하다니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6.16 09:57 답글 신고
    용역회사나 당근에 1일 일당 16만원 주고 부르는게 더 났겠네요.
  • 레벨 훈련병 모대 26.06.16 09:58 답글 신고
    저 정도면 청소를 안한거네요~
    요즘 입주청소 불량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글 보시는 보배드림 회원님들은 선 청소, 상태 확인 후 대금지불하는 업체로 컨텍하셔서
    이런 피해를 안보면 좋겠네요....
    소비자들의 요구가 위 시스템처럼 바뀌면 청소업체들도 자연스럽게 바뀔걸로 생각해 봅니다.
  • 레벨 상병 썰빵 26.06.16 10:17 답글 신고
    진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세탁기도 안쪽도 입주청소에 포함 인가요?
  • 레벨 하사 2호봉 카드값줘체리 26.06.16 10:44 답글 신고
    공감...세탁기는 별개라 생각함
    말그대로 입주 집청소지
    기전제품까지???
    세탁기는 따로 업체나 서비스 불러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1:11 신고
    @카드값줘체리 그 업체도 자신이없고 못하겠으면 제가 세탁기내부청소 말할때 추가금 받지않고 그 구역까진 하지않는다라고 말을 했어야죠 알겠다고 돈은 돈대로 추가하고 안해줘서 속상해하는겁니다 ㅜ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1:10 답글 신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3곳은 원래는 겉만 닦는건데 제가 추가금을 내고 내부청소까지 견적뽑아서 의뢰 한겁니다 . 추가금을 냈습니다
  • 레벨 대령 2 행복한동행 26.06.16 10:39 답글 신고
    너무 대충하는듯
  • 레벨 중령 2 로버트킴 26.06.16 11:04 답글 신고
    인터넷에 광고하는 업체들중 상당수가 광고만 번지르하고 인력은 숨머시기라는 곳을 통해 많이들 보내더군요. 저도 일전에 리모델링후 입주청소를 의뢰했는데 외국인 노동자 몇명이 와서 서툰 한국말로 숨머시기에서 왔다하고 미세먼지가 많고 뭐가 많고 하면서 추가금액을 요구하더군요. 관두라니까 출장비기본은 줘야한다고... 그냥 다른거 필요없고 눈에 보이는것만 해라라고 시켯는데 결과물은 뭐 말하나 마나 상상는 대로구요. 뭐든 인터넷은 참고만 할뿐 이용하기에는 상당히 무리수가...
  • 레벨 병장 저우서 26.06.16 11:06 답글 신고
    저도 입주청소 당했습니다
    다했다길래 보니까 창문틀하나도 안닦고
    문틀위 먼지그대로..그냥대충ㆍ대충..
    30만원날렷습니다
  • 레벨 중사 3 야한건보지요 26.06.16 11:11 답글 신고
    손이 통통
  • 레벨 중령 3 심쿵해 26.06.16 11:34 답글 신고
    청소 세금 계산서 발급하는 업체들은

    복불복이 심한듯요;;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16 11:49 답글 신고
    완공 아파트 입주할때 주인이 업체 불러서 입주청소 해준다길래

    이사 당일 짐 들어오기 전에 확인해보니 창틀 및 욕실 젠다이 등 여기저기 먼지가 그대로,,,,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16 11:52 답글 신고
    장비 하나도 없는 제가가서 청소해도 저거보단 훨씬 나을듯요.
  • 레벨 대위 2 거품문투덜이 26.06.16 12:11 답글 신고
    할매 4~6분 정도 우르르 와서...푸닥닥..푸다닥...우왕좌앙...먹고...수다 떨고...4시간정도...휘리릭..가시고 들어가보니..하...씨블.......팀장 전화로 싸우고...니미.....!!! 다음 부터는
    다이소 청소 세제 구해서 당근에 2..3분 (학생 알바) 본인과 함께 3~4시간 돈 드리고 하는게 훨~~나음
    헐....싸게 치고..!!
  • 레벨 중령 2 ICHKIE 26.06.16 12:27 답글 신고
    아놔... 화나네 진짜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16 13:18 답글 신고
    청소업체는 방문만 하고 돈받는건가요?

    신규업종인가?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16 13:25 답글 신고
    이래서 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죄가 없어져야 한다.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3:27 답글 신고
    업체는 광주에있는 청소브ㅇ인 입니다 !!다들 피해없으시길 바랍니다 ㅠ
  • 레벨 원사 2 잘때미남 26.06.16 13:30 답글 신고
    저건 안한거 아닌가?
  • 레벨 중위 1 데스윙 26.06.16 13:30 답글 신고
    청소할때 지켜봐야 똑바로 하나 ㅋㅋ 저거는 청소 자체를 안한거 같은데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16 13:40 답글 신고
    그냥 청소 대충 닦고..놀은거 아냐..저정도라면 책임감도 없고 혼자서 대충 물티슈도 아닌 티슈로 닦은 척만 한거..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16 13:41 답글 신고
    어느 업체야? 공개해야할 듯
  • 레벨 간호사 wjdtntntn 26.06.16 13:42 답글 신고
    광주에 있는 청소브ㅇ인 입니다 .
    여러 후기들 보니까 저처럼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이 네이버에 적힌 사무실로 찾아가봐도 그곳에 사무실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연락하면 잠수타는건 옵션입니다..
  • 레벨 대위 1 밥사드림 26.06.16 13:45 답글 신고
    이게다 하루살이들 고용해서 그러는거임.. 알바나 용역직원도 좀 봐가면서 채용해야지..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런 새끼들 그냥 데려다놓으니 일이 되냐고... 책임감 있는 사람은 알바를 하든 뭘하든 자기맏은일 잘함...
  • 레벨 중장 MrGom 26.06.16 13:48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청소하는걸 좋아라하는 사람입니다.

    집에 아내, 두 딸 집 비우면 청소하는 사람인데, 내가 청소 업체를 차려야하는건가??

    나같은 마인드 사람이 청소 업체를 차리는거 아니었나?

    내가 청소하고 뒤 돌아봤을 때 찝찝하면 아~ 뭔가 갸우뚱한데...

    돈 받고 하는일인데 저리한다???... 와~ 이건 아닌데..
  • 레벨 소령 1 삐잉따거 26.06.16 14:08 답글 신고
    지인이 주변에 흔한 청소업체에 가입해서 일 배웠음. 1주일동안 업체 들어가서 일함. 무급임. 밥값도 안 줌 . 문제는 전문성이 전혀 없다고 함 . 적당히 청소하다가 비용 더 청구 할 거 있으면 ( 필터 같이 먼지 많이 낀 곳) 이때다 싶어 십만원 이십만원 추가 한다고 하네요.
  • 레벨 원사 3 5킬로만빼자 26.06.16 14:36 답글 신고
    요즘은 보통 청소끝나고 확인후 지급하지않나요? 돈 다받고 일하는 업체는 걸러야~~
  • 레벨 상사 3 한숨납니다 26.06.16 14:46 답글 신고
    이래서 청소 업체가 노다지 라는건가?
    입주청소면 가구도 없어서 금방할텐데..
    조금만신경써서 하면 꼬리물고 소문금방나서 돈 많이번다 하드라구요~
  • 레벨 상병 윤윤파파 26.06.16 14:54 답글 신고
    인테리어 올수리 해 준 집에 그래도 기분좋게 살고 싶어 입주청소 맡겼더니,
    어디서 쓰레기 가져와서 집에 뿌려놓고는...
    '고객님~ 인테리어 업체에서 폐기물을 안 치우고 간 것 같아요. 이거 폐기물 치우려면 추가금 주셔야 겠는데요!'
    하던 업체도 있었습니다.

    사진 보내라니까 정성스레 쓰레기 쏟은 사진도 첨부했길래,
    업체 청소 전 날 비교하려고 제가 찍어둔 사진 보내고
    그런 거 없었는데 어디서 났냐고 하니까 미안하다면서 입 닫고 청소하고 가더군요.

    그런데, 청소 해 둔 상태가 저거랑 별반 차이 없었어요 ㅋㅋㅋ
    그냥 진공 청소기 윙~ 돌리고 바닥 한 번 걸레로 쓱 닦고 간 느낌... 가격은 평당 1만원 이었어요.
    결국 다시 가서 땀 흘리면서 청소하고 다시는 맡기지 않습니다~
  • 레벨 중위 3 선불망래재불공발 26.06.16 16:16 답글 신고
    요즘은 정당한 땀의 댓가를 모르는 인간들이 너무 많습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16 16:39 답글 신고
    저게 청소한거야
  • 레벨 병장 고물관 26.06.16 18:57 답글 신고
    청소업체분들의 뇌를 먼저 깨끗이 청소한 후에 고객들의 주문을 받아야겠습니다.
  • 레벨 상사 2 앤암타이미 26.06.16 22:02 답글 신고
    아니 이게 무슨 업체 두둔할 일인가 돈받았으면 기본적인건 해야지...
  • 레벨 원사 2 해탈심 26.06.17 15:09 답글 신고
    청소업체 광고만 번지르르한 2차외주주는 형태가 대부분 인간이하 업체들 진짜많아요 추금요구에 그들만의
    청소시작후 휴지걸이 광택사진 먼저 전송방식^^ 양심있는 업체들 진짜 어디없나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