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들은 입주청소 완료 후 제가 직접 청소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
출근때문에 청소할때 현장에는 못갔고 퇴근 후 가서 확인하니까 안한느낌이들 만큼 미흡해서 연락했고 1번은 AS 가능이래서 해달라고 요청하니까 이틀뒤에 가능하다고 했는데 당장 입주해야된다니까 근처 다른팀을 보내준다고 해서 2시간 기다려서 AS를 받는데 하다가 도중에 다했다고 하더니 가버리네요..
입주청소 전문 업체라면서 현장에 직접 안가면 대충하는건가요...? 환불도 안해주고 AS도 청소포 딸랑 들고와서 닦고만 가고... AS해주러 오신 팀장님께 제가 청소포로 바닥한번 스윽 닦았는데 손바닥 자국이 그대로 까맣게 묻어나서 정말 이게 청소한 바닥맞냐니까 분진이라네요..? 양보해서 분진이라고 칩시다 . 그거 없애달라고 분진,오염,곰팡이 없애달라고 돈 써서 전문업체팀 부르는거 아닌가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추가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내부 추가한 내용입니다.
업체에서 할수없는 영역이였다면 거절을 했어야죠 .

















































이것도 인테리어마냥 절대 선불줘서는 안됨
계약전 청소시간.인원.내용.범위등 이모든걸
협의하고 진행 했을까. 계약서는.?
당신같은 고객이 있기에 이런 책임감 없고
날로 먹는 업자들이 기생 하는거야
세상이치가 돈주는 사람이 절대 강자야
돈을 안줬으면 되자나..
어른 아니야? 그정도 현실 판단력이 안되는거야
청소 업자가 누군데? 잘 아는 사람도 아니고
한데 왜 돈을 먼저 준거야..
알아서 하겠지.. 아니야 내가 챙기고 확인하고
돈을 주는거야..
세상천지 알아서 해주는 인간 없다.
알아서 해달라는것도 아니고 합당한 대가를 지불할테니 전문업체인 너네들의 도움을 받겠다 입니다 .
내말이 어려운 가요
식당서 이물질 나오면 밥값 계산 하나요?
식대 지불 안하죠.. 혹시 배아프고 이상
있으면 식당서 보험 처리나 개인 합의를
합니다. 신고도 가능 하고요
근데 님은 이삿날이 코앞이고 원룸을 33만원이나 주고 하는 어처구니 없는 일을 진행 했어요 .그건 청소업체 3곳만 전화 돌려봐도 견적에 기준이 나와요..
그래 바뻐서 믿고 맡겼어요
그럼 결과물을 확인하고 대금을 지불 합니다.
님이 대금 결제를 안했고 청소가 개판이면
결제를 안해도 됩니다.
업체는 고객이 안주면 받을 방법이 없어요
하나 있어요 방법이.. 집주인이 청소 상태가
만족할때 까지 해주고 받거나 아님 포기 하는거죠..
업체가 경찰서 가봐야 답 없어요.
님 또한 경찰서 가봐야 답 없어요.
말씀대로라면 선결제한 소비자는 하자가 있어도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인가요? 계약은 돈을 받는 순간 끝나는 것이 아니라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완료되는 것입니다. 저는 청소업체를 친구라서 믿은 게 아니라 전문가라서 믿고 비용을 지불한 겁니다. 그리고 자꾸 선결제 이야기를 하시는데, 선결제했다고 청소 품질에 대한 책임까지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만약 결과물이 정상적이었다면 제가 왜 시간 들여 사진 찍고 AS를 요구하고 글까지 올렸겠습니까? 핵심은 ‘돈을 먼저 줬다’가 아니라 ‘33만원을 받고도 그에 맞는 결과물이 나왔는가’입니다. 그 부분에 대한 반박은 없고 선결제 이야기만 반복하시네요.
선결제한게 그렇게 잘못인가? 믿고 맡겻는데~~ 어차피 깔끔하게 청소하면 지불할 금액이엇고~~
저건 청소대행 업자 새끼가 존나게 처맞을 짓거릴 한거지,,
물론 일먀ㅕㅇ 먹튀들 때문에 정산은 후불로 하셧으면 좋앗겟지만 , 이번 사건을 놓고 보면 청소를 제대로 안해놓고 완료됫다고 한 놈이 뒤질놈임.
갈수록 살기가 힘드네~~ ㅡ 중계업자 끼고 거래 해도 사기를 당하고 남몰라라 하는 좃 같은 세상이...
만약에 연로하신 너그 엄마가 보이스 피싱 당하면 니는 너그 엄마를 탓할래?
보이스피싱범을 탓해야 되지 않을까?
요즘 입주청소 불량 글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글 보시는 보배드림 회원님들은 선 청소, 상태 확인 후 대금지불하는 업체로 컨텍하셔서
이런 피해를 안보면 좋겠네요....
소비자들의 요구가 위 시스템처럼 바뀌면 청소업체들도 자연스럽게 바뀔걸로 생각해 봅니다.
세탁기도 안쪽도 입주청소에 포함 인가요?
말그대로 입주 집청소지
기전제품까지???
세탁기는 따로 업체나 서비스 불러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다했다길래 보니까 창문틀하나도 안닦고
문틀위 먼지그대로..그냥대충ㆍ대충..
30만원날렷습니다
복불복이 심한듯요;;
이사 당일 짐 들어오기 전에 확인해보니 창틀 및 욕실 젠다이 등 여기저기 먼지가 그대로,,,,
다이소 청소 세제 구해서 당근에 2..3분 (학생 알바) 본인과 함께 3~4시간 돈 드리고 하는게 훨~~나음
헐....싸게 치고..!!
신규업종인가?
여러 후기들 보니까 저처럼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이 네이버에 적힌 사무실로 찾아가봐도 그곳에 사무실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연락하면 잠수타는건 옵션입니다..
집에 아내, 두 딸 집 비우면 청소하는 사람인데, 내가 청소 업체를 차려야하는건가??
나같은 마인드 사람이 청소 업체를 차리는거 아니었나?
내가 청소하고 뒤 돌아봤을 때 찝찝하면 아~ 뭔가 갸우뚱한데...
돈 받고 하는일인데 저리한다???... 와~ 이건 아닌데..
입주청소면 가구도 없어서 금방할텐데..
조금만신경써서 하면 꼬리물고 소문금방나서 돈 많이번다 하드라구요~
어디서 쓰레기 가져와서 집에 뿌려놓고는...
'고객님~ 인테리어 업체에서 폐기물을 안 치우고 간 것 같아요. 이거 폐기물 치우려면 추가금 주셔야 겠는데요!'
하던 업체도 있었습니다.
사진 보내라니까 정성스레 쓰레기 쏟은 사진도 첨부했길래,
업체 청소 전 날 비교하려고 제가 찍어둔 사진 보내고
그런 거 없었는데 어디서 났냐고 하니까 미안하다면서 입 닫고 청소하고 가더군요.
그런데, 청소 해 둔 상태가 저거랑 별반 차이 없었어요 ㅋㅋㅋ
그냥 진공 청소기 윙~ 돌리고 바닥 한 번 걸레로 쓱 닦고 간 느낌... 가격은 평당 1만원 이었어요.
결국 다시 가서 땀 흘리면서 청소하고 다시는 맡기지 않습니다~
청소시작후 휴지걸이 광택사진 먼저 전송방식^^ 양심있는 업체들 진짜 어디없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