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모지자체는 저런 민원들어온다고 합법으로 만들어버림요.
인도에 주차하는걸 왜 단속 못하냐. 유모차나 교통약자나 그 외 도로에 내려가지 못하는 상황같은경우 어떻게하냐.
왜 위법자는 보호하고 적법하게 통행하는 시민을 불편하게하는거냐. 등등 말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이...
그 분들은 주차자리 없는데 어디에 해요? 그것까지 단속해버리면 민원이 얼마나 들어오는 줄 아세요?
이딴 소리.. ^^ 여기다 대고 뭔 소릴 하겠습니까 ^^ 그래요 ~ 절대적인 행정력으로 선민의식이 가득하신 분들이 싫은소리 들으면 쓰겠습니까 ^^ 주무관님들 피곤하시면 안되죠 예~ 하고 말았습니다.
참고로 예산문제도 들먹여서 편성예산과 추경예산 자료 다 받았고, 예산 올려달라고 어떤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자료를 예산과에 의회에 올렸나 확인하려고 했더니 그딴건 없데요 ^^ 그냥 예산주세요. 끝. 상황 설명 없이 예산 주세요 ^^ 끝.
모든 게 정치로만 생각이 드나보네. 정치 대신 부모닌을 그리 생각했으면 효자소리 들었을테고 마누라 생각했으면 애처가 소리 들었을테고 자식들의 앞날에 고민을 했으면 훌륭한 아빠소리 들었을 거고 주식을 그리 생각했으면 아주 큰 돈 쥐었을 거요. 박형준 조국 놈들 토론회 나와서 하는 것 봐요 다 자기 위해 정치하는 놈들이지. 그놈들 뭐가 좋다고 똥꼬 빨아주고 편나누고 그럽니까. 진형을 보지 말고 어떤 정책이 자기에게 유익한 가를 좀 봐요
지방자치의 폐단이죠
한국은 지방자치가 필요없는 나랍니다
중국 미국 일개주나 성보다 작은 면적에
인구는 점차 줄어들고
반나절이면 전국 어디든 못가는곳이 없고
인터넷 인프라 세계최고입니다
천문학적인 비용과 지역토호세력들의 부정부패를 감수해가며 지방자치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요?
작은 무질서를 방치하면 더 큰 범죄로 이어진다.
인도에 주차하는걸 왜 단속 못하냐. 유모차나 교통약자나 그 외 도로에 내려가지 못하는 상황같은경우 어떻게하냐.
왜 위법자는 보호하고 적법하게 통행하는 시민을 불편하게하는거냐. 등등 말했는데 돌아오는 답변이...
그 분들은 주차자리 없는데 어디에 해요? 그것까지 단속해버리면 민원이 얼마나 들어오는 줄 아세요?
이딴 소리.. ^^ 여기다 대고 뭔 소릴 하겠습니까 ^^ 그래요 ~ 절대적인 행정력으로 선민의식이 가득하신 분들이 싫은소리 들으면 쓰겠습니까 ^^ 주무관님들 피곤하시면 안되죠 예~ 하고 말았습니다.
참고로 예산문제도 들먹여서 편성예산과 추경예산 자료 다 받았고, 예산 올려달라고 어떤 객관적이고 논리적인 자료를 예산과에 의회에 올렸나 확인하려고 했더니 그딴건 없데요 ^^ 그냥 예산주세요. 끝. 상황 설명 없이 예산 주세요 ^^ 끝.
불법주차 과태료 낸 사람들도
형평성에 어긋 난다면서
납부한 과태료 돌려 달라는
집단 탄원서 들어 가야죠
그럼
그 행정기관 어떻게 대처하는지
궁금 해지네요
작은 무질서를 방치하면 더 큰 범죄로 이어진다.
대구도 저 정도는 아닐텐데.....
대구랑 같은 수준
성웅 이순신 장군님 말씀이 진리
경북 안동 이재명
경남 거제 문재인
경남 김해 노무현
그냥 자기부모가 왜이렇게 멍청하게 늙어갔나해도 모르고 그냥 내란당찍는동네 자식들한테도그냥 내란당찍으라고 눈가리고 아웅
ai사법부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이유. 판새끼들한테 월급을 왜 줘야되냐?
말해봐. 새끼들아.
횡단보도 앞뒤로 중앙선에 30미터씩 봉 박아놓으면 길 좁아져서 불법주차 사라짐
과태료도 저지경이면
탈세도 밥먹듯이 머리싸매고
연구할듯
에휴 법이 ㅈ같으니 저걸 다 민원으로
수용해서 처리하니 ...
법치주의 맞나?
불법을 용인해주는 행정기관이나
경주라는 지역은 무법천지냐? 주옥같은 지역이네
판검새 새끼덜아 재밌니? 니들이 저런거야
정치놈들이 문제.
자동차는 팔아먹고 나머지는 알아서 해라?
개같은 것들...
대놓고 불법을 저질러도 이해해주고,
내란을 일으켜도 이해해주고
경상도는 참 굉장한 동네네요.
노예근성 충만한 사람들은 이해 안가지
그럼 니들은 현실적으로 니들 추차장도 없는데 차는 왜 샀어?
80년대도 아니고
법 조차도 우습게 무력화시키니
더 큰 범죄에도 감수성이 저하되는거야
뭐 이정도가지고그래? 그따구가 되는
세상이 되는거라고
한국은 지방자치가 필요없는 나랍니다
중국 미국 일개주나 성보다 작은 면적에
인구는 점차 줄어들고
반나절이면 전국 어디든 못가는곳이 없고
인터넷 인프라 세계최고입니다
천문학적인 비용과 지역토호세력들의 부정부패를 감수해가며 지방자치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요?
찾아내서 린치라도 가하려고?
CCTV 마음대로 열람은 가능하고?
공익신고자 보호법, 개인정보 보호법 있는건 모르나보지?
뭐 행동하고 그 행동에 책임만 지면 되지
끄덕끄덕
경주시장 - 국민의힘 주낙영 (2018.07~)
이의제기 후 정식으로 조사 들어가고 정당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절차대로 들어가서 오히려 사이다 결말일 것 같은데요? 과태료 안내려다가 범칙금에 벌점 결말 ㅋ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