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엔진+미션이 차체에 단단하게 고정하지 않는 이유는 당근 진동이 차체에 전달되지 않게 만들다 보니 미미로 3~4군데만 차체에 고무 받치고 고정하는거임.. 충돌하면서 차체의 진행방향이 급격하게 틀어지면 당근 엔진 통째로 떨어져나감.. 어느차나 마찬가지임... 제발 보배엔 자동차 상식이 있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싶다
@나보다먼저간사람이좋은사람 k5는 전륜구동입니다. 님이 말하는 변속기에서 드라이빙샤프트로 축이 나오는건 후륜구동이구요.. 전륜 구동차량은 디퍼런셜 기어가 변속기 내부에 있습니다.즉 드라이빙 샤프트가 없죠.. 사진은 엔진과 미션이 같이 날라간거네요.. 답 나오죠? 전륜구동차량은 엔진과 미션이 차체와 연결되는 부분은 미션에서 나오는 가녀린 등속조인트 뿐이네요..등속이 뭔 힘이 있겠습니다. 저런 사고에서는 당연히 팅겨나갑니다
탑승자에 보호를위해 기아에서 신경 많이 쓴듯합니다
현대 기아 차는 정면 충돌시 얼마나 엔진이 잘 튕겨나가는가 시험이라도 한답니까?
보닛열고 시동걸면 당연히 미미라는 서포터가 엔진을 지지해서 진동을 감쇄시키는 거지
정면충돌시 엔진을 놔 버린다굽쇼...에지간히 하이소.
엔진 마운트 위에 올린거라 당연한거 아니우??
문제는 엔진이 독립이 아니라 미션이랑 축이랑 결합 된건데 왜 엔진만 날아 온대유
미션하고 결합부 내구성 때문에 엔진 밀리면
축하고 같이 주저 앉지유
그냥 외제차 사고 사진 올려주면 됩니다.
그러면 '외제차가 그렇다면 그건 정상임' 하고 수긍합니다.
쉐보레 사고도 괜찮고요.
https://www.metabunk.org/debunked-michael-hastings-crash-engine-found-north-of-crash-going-south.t1964/
http://m.bobaedream.co.kr/board/bbs_view/national/966563/2/1
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355691
고간님 제민일보 저작권 명시되어 있습니다.
떨어진다고요!
엔진 탈거공임 절감 효과 기대...
기아차의 풍만한 고객감동 서비스...
우리는 그들을 이렇게 부릅니다...
개객끼들아
스파크 엔진탈출하면 승객석으로 밀고오는 것보다 낫습니다..
케빠가 탈출하면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말 써도 또 현기차 알바라고 앵무새처럼 지껄이는놈들 나오겠지.
위에 다른 분들 댓글도 있지만 타 브랜드도 이런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현대기아만 까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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