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우연히 티브로드에서 전화를 받았습니다 ( 10월 8일경 )
집에 TV가 4대 있는데요 오래된 셋톱박스가 있어서 전기세가 절감 되는 셋톱박스로 무상 교체해주겠답니다
마침 집에 어머니가 보시는 티비의 셋톱박스가 말썽이여서 흔쾌히 그러라고 했습니다
근데 노후된 셋톱박스를 교체한 것도 아니고 멀쩡한 걸 새걸로 바꿔놓고 갔네요 ? ............ ㅡㅡ
설치가 끝나고 나서 한참이 지난 후 지난주에 티비 뒤쪽으로 인터넷 공유기가 설치되어 있는 걸 확인했습니다 ㅎㅎ
신청하지도 않은 인터넷 공유기
일단 요금이나 나오면 확인해 봐야겠다
오늘 요금이 딱 나왔는데 인터넷요금이 떡 하니 나와 있네요 아놔,, 내가 호구가 됬네라고 생각하면서
카카오 톡으로 온 요금고지서에 나와있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전화 상담했던 직원 연락해서 회신 요망한다고 했더니
전화가 옵니다
질의 내용
1 인터넷 요금은 모냐
2 왜 요금이 왜 이리 많이 나오냐
9월달에 VOD 를 시청하지 않는 기준금액 41,000 으로 보면 요금이 8,000원 정도가 더 나오는거다
나는 분명히 니네가 노후된 셋톱박스를 교체해준다고 해서 허락한거다 원복 시켜라
답변
1 인터넷 요금은 그냥 요금명세서에 기재되는 것 뿐이고 인터넷이 가입된것은 아니다 실제로 부과되는 것은 아니고
티브로드에서 발행 할 때 그렇게 나가는 것 뿐이다
2 요금에 대해서는 분명히 고객님이 인지되도록 설명했다 ( 웬 인지 ? 내가 첨 듣는 이야긴데????? )
3년 약정되서 원복 안되고 위약금은 대략 10만원 넘는다 ( 내가 손해볼테니까 위약금 계좌 보내라 )
그 내용은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확인하셔야 한다 ,,,,
딥빡 올라옵니다
깊은 딥빡이었으나 욕 한마디 안했습니다
통화하면서 티브로드 기남방송 들어가보니 저희 집에 이 발칙하신 분이
HD 베이직 178+와이파이 무선공유기 스마트 셋탑을 깔아놓으신 거더군요 ㅎㅎㅎㅎㅎ
니네가 한 말한 내용에 대해서 직접 방문 항의 하겠다
주소 부르고 대표자 확인해줘라 사업자 번호도 알려줘라 ( 사업자 번호는 안된답니다 )
어디 오피스텔이던데 ㅡㅡ ;
딥빡을 뒤로하고 고객센터에 전화를 겁니다 10분 만에 연결
내가 이러이러한 문제로 확인할 게 있다
우리집에 10월 8일에 셋톱박스를 교체했는데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줘라
고객센터 확인 내용
1. 인터넷 가입되어 있음
2. 스마트 셋톱박스로 위에 적시된 상품을 신규 결합상품으로 해서 요금이 49.500 원 정도 되는거다
상담하시는 분 존함 여쭤봐도 됩니까 받아서 적고
관련 내용 알려주었더니 내일 오전에 회신 주겠다네요
진정하고 담배 피고 다시 애초에 통화한 곳으로 전화해서 내용 확인시켜 드렸습니다
전달내용 ...
ㅇㅇㅇ 님께서는 저에게 분명히 인터넷 가입되어 있지 않다고 말씀하셨고
HD 베이직 178+와이파이 ( 무선공유기 스마트셋탑 ) 상품에 신규 가입하시고 결합상품으로 만들어버린 내용에 고지 하지 않으셨으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한 내용으로만 본다면 나는 사기 판매를 당한거다
관련 내용으로 니네가 영업하는 영업소 대표님께 내용증명 발송할꺼고 니네 영업소가 소비자를 기망하는 영업 활동을 했는데 이 부분이
사기와 직결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하고 고발을 하든 고소를 하든 진행할테니 대표님께 분명하게 전달드려라 ,,,,,
열불 터져서 욕을 한 바탕 해줄려다 ,,,
참았습니다
연차도 많이 남았으니 .... 한 번 해볼랍니다
아오 시밤 ,,, 마누라한테 요금 8,500 원 더 나온다고 욕 열라먹게 생겨서 돌겠네요 ....
무슨 내용인지 언질이라도 주시면 안될까요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