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때 어려웠던 조선업이 2019년 10월 현재 수주액과 수주량 모두 중국을 제치고 1위.
현재 조선업계 최고의 빅카드는 카타르에서 수주하는 유조선 40척인데 이것만 먹으면
당분간 중국을 걱정할 일이 없어진다는. 로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국가적으로도 밀어주기 바랍니다.
조선업 10월 수주, 中 제치고 압도적 1위..점유율 86%
https://news.v.daum.net/v/20191112061110333?fbclid=IwAR0vtL4E23yEnJVlyccy40BakHNi2L1KpedXtW9kW4Nf5CQ9jExcd07xty0
현정권 지지하는거 알겠는데 한쪽으로 유리하게 포장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역효과 나니까 잘 모르면 퍼오지 마세요
그리고 현대대우합병도 마무리 된것은 아니라서
카타르는 유조선이 아니라 LNG선이라고 알고 있음
중국이 우리나라에 발리는 이유가 lng,lpg 기술이 없어서라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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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르 발주 물량이 LNG라면 더 좋은거네요
자국발주아니고선 절대 중국은 수주못합니다
현정권 지지하는거 알겠는데 한쪽으로 유리하게 포장하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역효과 나니까 잘 모르면 퍼오지 마세요
박살난게 아니라
정권관계자들이
조선회사로 장난질해 조온나게 해처먹고
공중분해될 회사를 세금으로 틀어막고 다시 살려놓은겁니다
이것역시 책임묻고 구속된놈이
단 한놈도 없음!!
그래야 계약이 성사되죠.
몇년전 조선물량이 없어 현상유지의 측면으로 저단가 수주를 모색하였으나 전 정부에서 저단가 수주 불가침으로
입보를 불가하였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중국으로 물량이 넘어갔었습니다.
그리고 조선이란게 세계경제 흐름에 많이 좌지우지 되다보니 완성된후 달러환율에따라 자의반 타의반으로
인도거부가 많이 발생됩니다.
어찌보면 가장 치명적 크레임이라 볼수있습니다.
그래서 소송건도 많이 발생되고 있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좋은소식 있어 다행이고 조선근로자들 노동에 맞는 단가도 책정되어 안정되었음하는 바램입니다.
우리 기술이 최곱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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