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5일 까지 컴퓨터 의자가 급하게 필요하여
네x버 쇼핑 에 연결된 일x일x 사이트에서 11월1일 에 구매하여 11월4일 날 받아 4일날 퇴근후 조립하였습니다.
조립 설명서 에는 1.의자 바퀴 조립 2.안장 조립 체결3.등받이 조립 체결 인데 1.2번 을 하고 등받이을 조립 을 할려고 했지만 지지대 나사 구멍이 없어서 조립 하지 못하였습니다 사진 상 아래쪽 구멍 이 없음 위쪽은 헤드 구멍 입니다
그래서 다음날 의자가 필요해 쿠팡에서 로켓 배송 하였습니다.
다음날 5일날 업체에 전화해 의자가 오늘 꼭 필요해 로켓 배송 시켰으니 이 오제작 의자는 환불 해달라고 했지만 업체 측에선 1.2번 조립 을 했으니 환불 불가 하다 등받이 교환은 가능하다 그리고 구멍이 없는게 아니라 프레임에 구멍이 나있고 가죽에 구멍이 안뚫려 있는거다.그러므로 불량제품이 아니다 가죽 찢어서 해라 그러니까 조립전 왜 검수른 안하고 1.2번을 조립 했냐 하드라그래서 더 화가나 무조건 환불 요구 했더니 배짜라고 나오네요.제 입장에선 검수 는 업체측 일이라고 생각 합니다 가죽 구멍이 안뚫려 온건 저는 몰랐구요 업체측 말대로 제가 급해서 로켓 시킨 것도 맞습니다. 그런데 구멍나사 을 뚫어 왔다면 이런일이. 없었을거 같은데 제가 진상 인가요?
그냥 끝내야 하나요? 어차피 배째라 나와서 할 방법도 없긴 합니다.조언 듣고 싶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