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밟는 타이밍에 귀신같이 급발진이 발생
블박 녹음 소리 들으면 페달이 끝에 부딪히는 턱턱 소리가 남
요즘 차량 가속 페달은 오르간 페달이라 끝지점에 부딪힘
반면에 브레이크 페달은 떠있기 때문에 끝지점에 닿이는 일이 없음
브레이크 밟는 타이밍에 귀신같이 급발진이 발생
블박 녹음 소리 들으면 페달이 끝에 부딪히는 턱턱 소리가 남
요즘 차량 가속 페달은 오르간 페달이라 끝지점에 부딪힘
반면에 브레이크 페달은 떠있기 때문에 끝지점에 닿이는 일이 없음
올려야 하는 타이밍이 엑슬 놓고 브레이크 밟을때......
이때 오작동이 나면 전자식 트로틀이 강제로 닫으려고 틱틱하는 소리를 냄.
그러면 무식이 드러나지는 않거든요.
'데쉬포트'기능.....엑슬을 놓았을때 시동이 꺼지지 않도록
엔진 회전수를 유지시켜 주는 기능.
예전에는 기계식으로 제어 했으나 최근에는 전자식으로
트로틀이 천천히 닫히게 제어해 줌.
'트로틀의 제어' 정밀하고 신속한 제어를 위해서 듀티제어 방식을 쓰며
ON 구간의 통전시간에 따라 열림의 정도가 결정 됨.
후진은 없음......오로지 ON 구간의 통전 시간으로만 제어 함.
알아 듣지도 못할텐데 설명해 주는 나의 관대함이란.....
몫알아 들으면 헛소리로 들리겠지...니 수준에.....ㅉㅉㅉ
회전수 보정하는데 직분사가 뭔 상관이래요?
듀티제어의 오류가 어떻 방식으로 생기는지도 모르면서 된다 안된다 논하는거 보면
잘해야 '영업사원이 신차 교육'정도 받으신 수준이신데
그만 하시라니까요. 가만히 있으면 아무도 몰랐을텐데 왜 그러세요?
그 역겹다는 '잘난척'조차 못하시는 분이.....
그만해요 안스러우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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