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차가 나오는데 영업사원 말로는
현대차 공장에서 완재품 생산되면 1차 검수 하고 그 뒤 글로비스 캐리어 차에 태워 각 지방 파츠 장착 센터입고
지(칠곡) 에 하차해 2차 검수를 하고 다시 차에태워 계약자 매장이 지정한 선팅집에 입고시켜 선팅 직원들이
3차로 검수 한다던데 여기서 궁금한점!!
1. 도장 기스 단차 등등 하자 있으면 계약자인 저한테 통보후 인수 할지말지 물어보나요?
2. 하자가 있으면 딜을해서 조금 차값 빼고 인수 할수도 있나요?? 리턴 하면 다시 대기기간이 있기에 할인 받더라도
약간의 하자는 그냥 인수할 생각입니다.
3. 썬팅집 직원들이 전문가급으로 검수를 잘하나요??
인수거부차 보면 ,황당사유로 인수거부 많더군요
나중에 한1년 지나고 손세차 직접 하다가 도장면이 파인걸 발견했네요...
직접 검사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2.재고나 전시차 아니면 계약후 추가 할인 기대하기 힘들죠. 다만 비공식 딜러선에서 오일교환권등 그정도 경우는 있죠
3.자기네 일도 바쁜데 고객을 위해? 작업중 훼손 시비 걸릴까봐 작업반경내 외관 정도 봅니다. 정밀한 검수 원하시면 신차검수 전문 업체나 비용 지불하면 그만큼의 검수 해줍니다
2.하자종류에 따라서 다른데 대부분 수리&쿠폰으로 마무리 지으려고 할껍니다. 출고대기가 긴차량이 아니라면 리턴하시는것이 마음편합니다.
3.썬팅집에 돈지불할사람이 영맨이라면 님편 아닙니다. 그리고 님이 지불하신다고 해도 검수는 썬팅집 업무가 아니라서 추가계약이 필요할수있습니다.
같은하자라도 보는사람의 관점에 따라서 달라질수있으니 직접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런 사람의 질문에도 답을 해주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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