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파는 일을 오래 하면서 그동안 가장
중요하지만 소흘히 했던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고객의 마음 알기 였습니다.
고객 마음 알기에 대해서 현재 진행중인 저의
깨달음을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게 알려
드리려고 하니 끝까지 꼭 읽어 주세요!
저는 고객의 마음 알기위해 노력하기 보다는
오랜 기간 새롭고 효과 좋은 마케팅 방법 같은거
없는지 찾아 헤맨 후 이제서야 고객의 마음 알고
싶어 많은 시간을 할애 하고 있어요.
고객의 마음 그까이꺼 대충 말 몇마디 나눠보면
알 수 있는 사람도 있지만 아쉽게도 저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서 많은 노력을 해야 하더라고요.
예상 하셨겠지만 고객의 마음 알기 정말 힘들죠.
현재 장사 안된다고 마케팅업체 기웃기웃
거리지 마시고 힘들더라도 고객 마음 아는
훈련부터 해보시길 바래요.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3080936/1/2
먼저 제가 예전에 적었던 글부터 꼭 읽어 보세요.
고객 마음알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방법
찾아보기 전에 반드시 먼저 해야 될 것이 있어요.
바로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 갖기에요.
감사한 마음 갖는 훈련을 꾸준히 한다면
고객이 새롭게 보이기 시작 할 것이며
그들에 대해 궁금해 지기 시작합니다.
그 부분을 파고들어 가다보면
내 사업에 적용 할 수 있는 부분들이 보일거에요.
저도 아직 훈련 중이니 함께 해요~
혹시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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