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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위 1 얼라셋키웁니더 24.05.18 22:02 답글 신고
    맨아래 아반떼 엠디 키로수가 좋아보이네욬ㅋㅋ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04 답글 신고
    근데 단순수리 280만원 4건이 ...
    크게 상관할 일은 없겠지요?
    케이카에 올라와있는 성능부? 거기에는 앞휀다 오른쪽만 교환으로 나와있더라구요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4.05.18 22:02 답글 신고
    옵션 젤 많은거 사유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03 답글 신고
    아 그럼 저기서 뭐 거기서 거기이고 저중 옵션 제일 많은게 낫다는 말씀이신가요?
  • 레벨 중위 3 술똥이형 24.05.18 22:04 신고
    @김XC
  • 레벨 대장 panamera43 24.05.18 22:12 답글 신고
    일단 사진만보고사는선비추.
    시간들더라도 가서직접보고 시동도 걸어보고 그러고사세여
  • 레벨 원사 3 1차선정속병신충박멸 24.05.18 22:12 답글 신고
    연식보다 중요한게 키로수
    나라면12~13만키로나 탄걸 700이나 주고안삼
    깡통만 아니면 뭐
    k3에서 옵션도 별의미 없을거같고
    그래서 결론은 아반떼 에무디

    어차피 휀더나 범퍼는 소모품이라서
    교환이나 교체나 수리나
    엔진룸쪽만 안밀리면 상관없음

    아반테 엠디
    잔고장 없고
    디자인도 나름 괜춘
    후속모델 메기타보다 훨 이쁨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15 답글 신고
    그럼 4번이 좋겠네요???
  • 레벨 원사 2 온달짱군 24.05.18 22:24 답글 신고
    눈으로 보고 시운전해보는게 정확하지만 고른다면 2번과 4번중에 2번을 고르겠습니다. 둘다 비슷한 차량사고, 다만 년식이냐? 마일리지냐? 인데. 4번이 년5천킬로미터도 운행을 하지않아. 이런차량들은 엔진오일을 자주 교환을 안합니다. 적어도 1년에 1번은 교환을 해야하는데 알수가 없어요. 그래서 전 2번을 선택하겠습니다.

    차량구매후에는 무조건 엔진오일교환. 밋션오일교환, 브레이크오일교환. 파워오일점검, 점화플러그교환. 점화코일점검,연료필터교환,브레이크패드점검및교환, 타이어 점검및교환, 하셔야합니다. 그래야 차량오래타고 교환주기 확실하게 할수있습니다.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29 답글 신고
    그럼 차량 받자마자 바로 공임나라가서 점검하고 문제있다싶으면 바로 환불을 하라는 말씀이시죠?
  • 레벨 원사 2 온달짱군 24.05.18 22:36 신고
    @김XC 음 진짜 차를 처음사시는군요. 환불그리 쉽지 않습니다. 하루시간내서 직접가서 보세요. 그게 나중에 환불받는 스트레스보다 더 이득일겁니다. 번호판달고 오면 그건 환불못하고. 계약금 아주 조금주고 탁송받은후에 환불하면 계약금 못받고. 왕복탁송료 지불해야 합니다. 맘에 안드니 그냥 가져가세요 이런말 안통해요. 그러니 무조건 가서 확인하세요. 확인못하면 차아는지인과 가시던가. 차량점검해주는 업체(비용발생)통해서 가세요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44 답글 신고
    아 케이카는 보니까 며칠내로 환불 100%가 계약서에 있어서요!
  • 레벨 원사 2 온달짱군 24.05.18 22:50 신고
    @김XC 그럼 탁송료도 환불시 포함금액인지 확인해보세요.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54 답글 신고
    네!!감사합니다 아 그러면 MD같은경우 10년정도 된차이니
    오히려 막 5~6만키로만 찾는것보단 그냥 연 10000~12000탄걸로 계산해서
    110000정도 전후로 찾는게 오히려 욕심안부리고 더 날수도있겠네요?
  • 레벨 중사 3 pearl1998 24.05.18 22:24 답글 신고
    1.6 GDI 엔진 뽑기운 입니다
    YF 브릴리언트 LF쏘나타 누우엔진 달린거도
    알아보세요
  • 레벨 중장 허허그놈참2 24.05.18 22:58 답글 신고
    그냥 알려 드립니다.
    1. 현대/기아차 GDI엔진은 일단 거르세요
    2. 요새 디젤엔진은 없어져가는 추세이니 디젤도 일단 거르세요
    3. 키로수 많은 건 일단 걸러야 합니다. 모호하면 5만키로 미만이거나, 10만키로 초반으로 알아보세요
    (대략 8만~10만 사이에 어지간한 소모품류는 한번씩 교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2:59 답글 신고
    그럼 저 가격대에 살 수 있는 차가 뭐가 있을까요...?
  • 레벨 중장 허허그놈참2 24.05.18 23:02 신고
    @김XC 저 네대 중에서는 2번차량이 그나마....
  • 레벨 이등병 김XC 24.05.18 23:03 답글 신고
    아 그 이유가 혹시 뭘까요? 다른 차종 추천하는게 있으신가요?
  • 레벨 대위 3 물쏘다 24.05.19 07:51 답글 신고
    중고차는 가성비로 타는겁니다.
    키로수 짧아도 연식 10년이상 된거는 썩어서 못타요.. 차알못들이나 키로수 들먹이지..
    연식좋고 키로수 많은 무사고 1인신조 찾으세요
    디젤은 피하시고, lpg나 가솔린 사세요
    케이카 보다 엔카가 많이 저렴하니 엔카에서 사시고..
    7백 안짝에서 고를려니 고를 차가 안보이네요..
    더 모아서 1천짜리 쏘나타 까스 사세요
    중복투자 하지마시고..
    5~6년 안팍 연식에 키로 15만 쯤 구하면 가격 맞을겁니다.
    영업용 피하시고..
    키로수 짧고 연식좋으면 좋겠지만, 그 가격이면 새거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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