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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이발소가는스님 24.01.08 17:23 답글 신고

    소리소문없이 줄이더라구요
    사실 이러면 연납의 의미가 없는데
    두번 납부하기 귀찮아서 그냥 연납으로 가려구요
  • 레벨 소장 아고라정회원 24.01.08 17:24 답글 신고
    10% 였었는데,,,,,,
  • 레벨 중장 허허그놈참2 24.01.08 17:24 답글 신고
    작년에 보니깐 소리없이 줄었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분납하려고요....
  • 레벨 소령 2 공기반술이반 24.01.08 17:24 답글 신고
    연납할려고 보니 5%정도네요
    줄여나가다보면 이정부 임기끝엔 제로될듯요
  • 레벨 대위 3 아리랑10호 24.01.08 17:26 답글 신고
    네... 맞아요... 작년부터 줄이고 있었지여....

    모.... 그러리라 생각했어유...
  • 레벨 대장 꼬마요정 24.01.08 17:27 답글 신고
    내렸어요 ㅎㅎ
  • 레벨 소위 1 반달쪽달 24.01.08 17:31 답글 신고
    계속 줄인답니다. 부자들 세금은 다깍아주고 필수적인 차량 세금 오히려 늘림.
  • 레벨 중장 으아가악아개 24.01.08 17:44 답글 신고
    윤석열정권 찍어서 얘기하는거 같은데 자동차세 연부연납 할인폭 감소는 문재인정권때 계획된거 그대로 이행중인데..

    지방세법 시행령
    제125조(자동차 소재지 및 신고ㆍ납부)

    ⑥ 법 제128조제3항 및 제4항의 계산식에서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이자율”이란 각각 과세연도별로 다음 각 호의 구분에 따른 율을 말한다. <신설 2020. 12. 31.>
    1. 2021년 및 2022년: 100분의 10
    2. 2023년: 100분의 7
    3. 2024년: 100분의 5
    4. 2025년 이후: 100분의 3
  • 레벨 소령 2 하지만없쥬 24.01.08 17:36 답글 신고
    흐흐흐 사만 칠천원 흐흐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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