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랫동안 잠재워놨더니....
사진처럼 진짜 아웃되어버렸습니다. 배터리 아웃 방전
그나저나 저 휠은 좀 바꾸고 싶네요 순정으로
다행히도 긴급출동기사님께는 들키지 않았네요
미리 본넷을 열어둔 덕에 자연스레 넘어갔는 것 같습니다.
정비소나 이런 상황에서 더욱더 관심받는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아는 그런 차입니다.
15년 정도에 2.4는 잘 탔었는데.. 언젠가 기회가 되어 3.3도 가져와 봅니다.
아무도 모르는 숨은 그림찾기 같은 나의 소나타
이런 맛에 타는 게 좀 있는 거 같아요~
다만 제 기억 속에 nf는 항상 최신의 새차였는데
이 차는 이곳저곳 아프고 쑤시고.... 보통의 기준이라면 생사를 결정지어야할 그런 상태
주행거리가 짧은 것도 아닌데
그 것에 비해도 더 골골골 합니다.
아... 저 슈퍼비젼이 어느시절에는 최신의 것이라 애프터에서 교체하고 그러셨는데...
볼 만한 건 엔진 룸밖에 없어 한번 더
나오지않는 에어컨과 충격의 3단고정 미션을
우선 가스충전과 미션오일교환으로 달래어봅니다.
정비라 할 것도 없는 소모품교체에 많이 좋아진 컨디션... 그에 기뻐 이렇게 사진도 올려보네요^^
차는 단순히 물건으로 생각해야 하는데
생명이상으로 맘을 뒤서 항상 이런 비효율 속에 살고 있습니다.
와이프에게는 출퇴근용으로 주워왔다고 말하는 나의 친구
전 그 시절에 다 봤습니당ㅋ
저도 그 당시의 추억으로 살고있긴합니다
오타가나서 15년전차를 15년에 탄 차라고 적어버렸네요^^
큰 차이는 없어요ㅎㅎ
빗길 출발때는 조금더 조심하는 정도?
정말 오줌 지립니다
뒤에는 2.0 레터링 붙여놓음 ㅡㅡ
타는 다른 차도 그리 흔한 차는 아닙니다ㅎ
나는 그때 2.4nf 사고싶었는데ㅋ
뒤에 f24s마크가 참멋졌어...ㅋ
아무도 몰라주었지만요ㅎ
차의 성격이 바뀌죠 완전ㅎ
TG는 S380
3.3이라.
씨게.밟으면 이륙가능할듯
제가 깨스차타고다녔어서 얼마나 차이나는지 보고싶네요 ㅋㅋ
지금 400마력대 타차량 운용중인데 이 차로 바꿔타도 크게 답답함은 못느끼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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