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24.10.03 16:15 답글 신고
    전기차 회생제동을 어떻게 세팅하느냐에 따라 브레이크 사용량을 내연기관대비 거의 70%이상 줄일수 잇음...

    슈라이닝 방식 브레이크는 작으면서 제동력을 높게 가져갈수잇기에. 회생제동으로 속도를 줄이고 브레이크를 작게 설치하여 경량화 및 소형화 그리고 제동력을 크게 얻을수 있어 전기차에 괜찮은 방식임...

    차가 신분의 상징인 한국사람 머리로는 이해불가 맞음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4.10.03 17:07 답글 신고
    차 계급 나눈건 수개
  • 레벨 병장 크라잉올드man 24.10.04 05:09 답글 신고
    풉!

    ID.4에 탑재된 드럼 브레이크로 인한 문제: 0
    현기차에 탑재된 ICCU로 인한 문제: 수천 건 (심할 땐 ICCU 관련 서비스만 하루 평균 50대였다고 ㅎㄷㄷ)
  • 레벨 병장 크라잉올드man 24.10.04 05:10 답글 신고
    내가 언제 폭스바겐이 전기차 업계를 선도한다고 했냐? 그냥 후륜 드럼브레이크가 원가 절감은 맞지만 회생제동 기반의 전기차에 맞는다고 했지 ㅋ 망상 오지네 ㅋㅋ 아, 너 ㅇㅌㄱㅇ 추종자였지. 알만 하다 ㅉㅉ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