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3를 아버지께 물려받아서 취미겸 diy를 즐기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시로 교체할 부품이 생기면 근처 현대모비스에 가서 주문하고 기다렸다 물건 수령하곤 했었는데
오늘 좀 느낌이 이상한 일이 있어 문의 드려봅니다.
7가지 정도 부품이 필요해 목록을 작성해서 자주 찾던 모비스 대리점에 가서 주문을 의뢰했더니 처음 접수하시는
분이 3개정도만 구할 수 있고 나머지는 여기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그거라도 주문 넣어달라고 했는데 접수받던 분이 잠시 전화를 받는 와중에 다른 직원분이 와서 자기가 대신 넣어
주겠다고 투닥투닥 컴퓨터를 만지시더라구요. 근데 잠시뒤 제가 요청한 부품은 모두 주문이 어렵다는 겁니다.
대신 전화번호를 적어줄테니 가서 사오던지 택배로 배송받는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두직원이 이야기가 갑자기 달라져서
의아해 했지만 전화번호까지 알려준다니 고맙다고 하면서 나왔습니다. 집에가서 wpc통해서 전화번호로 지점 위치를
찾던중 제가 찾던 바이패스 호스는 방문했던 모비스 지점에 재고가 뜨더라구요. 근데 종이에 적어준 전화번호는 다른
모비스 지점 번호였구요. 이게 뭐지...왜 있는제고도 다른지점에서 사라고 하는건지 이해가 가질 안네요.
올드카 부품은 제고찾는것도 귀찮아서 다른곳으로 가보라는 건가요?
교체하면 볼트 까지 신품으로 교체하는 버릇이라(볼트 나사산이 날라간 적이 있어서요)
몇 백원짜리 볼트 주문하면 직영 아니고는 싫어
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몇날 몇일 기다리면 택배로 보내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