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201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시다..
iihs에서 운전석쪽만 빗겨 충돌하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조수석도 시행함.
그래서 일어난 일..
small overlap front : passenger-side (조수석 스몰오버랩 테스트)
ㅋㅋㅋㅋ 운전석만 보강한거 뽀록났쥬???
그밑에 사이드 업데이트 테스트는 최근꺼라 왠간한 회사 예전에 개발한 차들 다 작살난 테스트니 그건 수긍해도.
아니 세상에 조수석은 보강안하고 운전석만 보강함?? 이짓 도요타도 같이 하다가 걸렸지..
그럼 우리 대 휸기는 어떨까.
G ㅋㅋㅋㅋ
사실은
원래는 A나왔는데 그다음연식에 보강함. 사실 A나와도 안전한거기 때문에 수긍가는 점수였지만 그걸 더 보강함
갑자기 테스트 안하다가 했는데도 A면 적어도 현기는 조수석도 운전석과 비슷하게 생각하고 만들었다는게 됨.
저때연식 차 2세대 플랫폼 투싼은 아예 운전석도 G 나중에 조수석도 테스트 했는데 걍 G
대체 어느차 이야기를 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에어백 차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 말리부 공통점??
내수는 2세대 에어백 북미형엔 4세대 어드벤스드 에어백.
근데 휸기는??
모닝이나 이런차들 제외하고 베뉴급이상부터 싹다 4세대 에어백
당신이 말한 그짓의 집대성이 바로 당신이 타고 있는 차인데. 무슨. 휸기휸기. ㅋㅋㅋㅋㅋ
걍 믿어야 맘이 편하니까유ㅋ
뇌절은 정신병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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