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GV80 직진 안된다는 글을보고 든 생각이
공장라인에서 기계가 아무리 정확한 위치에 타이로드 꽂고 볼트 돌리고 해도 얼라이먼트는 차마다 다를거 같은데..
실제 공장 공정에서는 차 조립 완료 후 한대한대 다 얼라이먼트를 다시 보고 출고하나요?
사람이 하는거면 차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겠네요?
아래에 GV80 직진 안된다는 글을보고 든 생각이
공장라인에서 기계가 아무리 정확한 위치에 타이로드 꽂고 볼트 돌리고 해도 얼라이먼트는 차마다 다를거 같은데..
실제 공장 공정에서는 차 조립 완료 후 한대한대 다 얼라이먼트를 다시 보고 출고하나요?
사람이 하는거면 차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겠네요?
최종 검사 공정에 롤러 테스트하면서 미끄러짐 정도 확인할텐데요..거기서 NG면 리프트에 올려서 수정하고..
괞히 믿거유 소리가 나오는게 아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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