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 시동 켜고
정차시 소음. 진동 괜찮았음. 역시 가솔린!
주행시 한템포 느린 출발, 고속 추월가속은 괜찬음
고속주행시 시끄러움. 1, 2열 대화시 나도 모르게 목소리를 키워야함.
미션. 기민함 부족. 툭하면 기어단수를 올려버림. 너~무 연비와 보수적인 세팅으로 그냥답답함.
코너. 하체와 상체 따로돌고 분리될듯함
시트. 허리 포지션 뭔가 불편함.
승차감. 부들부들하게 하려한거 같으나 고급짐 없음. 고속시 바닥에 붙어서 가는 느낌 없음. 시내 주행때는 준수함.
공간.자율주행 만족!
시트가죽. 보드랍지 못하고 딱딱함. 인조가죽인줄 알았음.
국산차 시트 가죽 좋다더니 실망.
결론. X5에 절반도 안되는 가격 말고 메리트는 없더라~~
팰리정도의 승차감 주행감 정숙성 옵션이면
아주 좋은거같은데
저거때문이라도 현기차는 무조건 하브로 ㄱㄱ
저거때문이라도 현기차는 무조건 하브로 ㄱㄱ
팰리정도의 승차감 주행감 정숙성 옵션이면
아주 좋은거같은데
절반가격이라는 엄청난 단어가 최대 장점아닌가
팰리는 가속때 두박자 늦게 튀어나가서 답답함. 모3탈때 토크. 죽여줌~
고로 두개 합친 와이~~
보이는게 다라고 믿는 단순씨군요 ㄷㄷㄷ
두배가 넘는 가격이 x5의 가장 큰 부담이죠
시작가 1억..
일단 3배로 좋은게 당연한거임
X5 풀옵하면 ㅎㄷㄷ
두배도 못되요
살짝?가격은세배인데
제로백 할거도 아닌데
2배 더 좋은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팰리를 욕할게 아니죠~
펠리 3천8백부터 시작하고.
3배 비싼차하고 엔진, 미션 비교가 말이되냐?
그랜저 k8 싼타페 쏘렌토 k5 하이브리드 모델들로 타보고
우연찮게 펠리 한번 시승해봤습니다.
전 새차 산지가 13년이 지나서 그런가?
지금 디젤 차들만 타고 다녀서 그런가???
전 개인적으로 괜찮던데요...
물론 반박자 느림은 공감되나, 펠리를 타면서 때려 밟을 목적의 차가 아니니 공도에서의 주행과
100km정도에서의 주행 모두 괜찮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최근 하이브리드 시승하면서 비교하다보니 비교해본 결과
전 충분히 조용했구요 괜찮았습니다.
차량의 특성에 맞게 단순 가족용 차량으로만 본다면
전.... 펠리 많이 타보진 못했지만 휘발유 차량으로 페밀리카로썬 정말 좋던데요~
급가속, 급감속 기타 풀악셀 지지고 그런 운전을 1도 안하는 성향이라서..
우리나라에서 외제차는 사고없이 잔고장없이? 타는 사람들 뭐 탈만합니다
근데 타다보면 그러기 쉽지 않죠
차량 구입후 정비 서비스가 어떤지 실상을 알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이건 정말 차량 선택과 맘먹을정도로 중요하거든요
수리비도 비싸지만 쉽게 되지도 않아요 이렇기때문에 외제차가격이 많이 떨어졌다해도 국산차를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없는거나 다름없다 싶을정도죠 수입차는 시간에 여유가 많은 직업, 차가 여러대 있는집 그냥 돈이많은사람
아니면 어느순간 크게 데이는 상황이 생깁니다. 원룸촌에 세워진 수입차들..말그대로 빛좋은 개살구죠~오래 유지하는사람 없어요
수입차... 뭐랄까? 뽀대 나죠
3년정도 된 중고 사면 워런티도 남고 해서 웬만큼 괜찮지 않나? 란 생각으로 많이들 구입하고
타시던데..
각자의 삶의 기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차를 너무 좋아하지만 현실적으론 운송수단! 딱 그정도
가족을 위한 운송수단 에서 멈추다보니
이젠 좋은차 멋있는차 구경하고 와~
영상보면서 죽인다~
딱 거기까지네요 ㅋ
나에게 현실적으로 맞는 차...
즉, 국산차 중 연비 쓸만하고 가족들 편히타고 뭐 그런거 찾는거죠 ㅎㅎ
이게 뭔 소리야 ㅋㅋㅋ
팰리정도면 꽤 괜찮은데..
그렇게 불만이 많고 예민해서야ㅎㅎㅎ
결국 S클, 마이바흐 밖에 답이없지않겠어요?
돈 많이많이벌어서 더더 좋은차 사시던지
아님 그냥 이동수단이라는 것에 만족하세요..
벤테이가 오너가 x5 시승해보면 비슷한
얘기하지 않을까요?
금액이 다른데
그냥 팰리는 딱 4천만원 차.
X5는 딱 8천만원 차.
돈 여유있으면 비싼거 타는거죠
없으니까 4천 타는거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가솔린 1억2천에 할인해봤자 1100정도
세금7퍼내면 1억1천 중반인데
9000대에 세금포함사오면 제가살게요
댓글본인도 아닌사람이 뜬금없이 비꼬는듯 글쓰네요
전 세단좋아해서 5시리즈타는데 G80얻어 타봤는데
실내디자인,공간보니 부럽더라구요
저도 젊어서는 비엠 핸들링에 열광하고 레드존이 얼마냐를 따진 과거로 회상해보건데 충분히 이해가 가는 시승기지만
지금시점
상상해보면 아마 제가 운전했으면 오 국산차 편하고 좋은데..라고 느꼈을지도
반면 시승기내용중 언급한 x5를 타면 와 아직 비엠 안죽었네 차 좋구먼 하고 또 느꼈겠죠
조금 멍청하고 답답해도 그게 연비와 승차감을 위한 세팅일수도 있습니다~ 빅데이타를 가지고 분석했겠죠
구매층과 운전스타일등을..
팰리세이드 가격대비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유좀있고 스포티한 suv원하면 x5가면되고요
펠리 샀다가 1년 못타고 팔아버림.
가격대비 풍부한 옵션, 넖은 실내공간
매장에서 전시되어 있는 차에 만족했지만
차를 인수하고 차가 움직이면서 불만족이 계속 커짐.. 결국 10개월만에 팔아버림
펠리가지고 레이싱 하나요?
펠리가지고 코너링 말하는거에 개뿜네요.
차는 그 목적성이 명확합니다.
X5 좋은차죠.
하지만 펠리가 이렇게 잘근잘근 씹히나요?
안타면 되지요.
공도에 보면 쎄고 쎈게 펠리인데.
엔진 변속기 다 실망
0/2000자